반응형

2024/03 83

국민 투표 '사표死票' 타령'하면서 국민의 권리 '유린'하는 "사악한 유튜브"

국회의원 투표 '사표 死票 ' 타령' 사악한 유튜브 '국민의 권리 유린'하는 죄 구독자 많은 유튜브라고 아무 말이나 하는 것은 큰 죄이다. 구업口業은 언젠가는 반드시 자신에게 유사한 일이 돌아오는 것이다. 그때는 이미 늦은 것이다. 유린蹂躪은 남의 권리나 인격을 짓밟는다는 뜻이다. 유튜브가 왜 정치 언저리에서 자기들 마음대로 국민의 권리를 유린하는가...? 자신들이 정치 주변에서 먹고사는 것은 좋으나 국민의 권리인 투표를 '사표' 된다고 유린 하는 사악한 유튜브. 사악하고 간악한 짓... 그렇게 길게 가지 못하는 짓이다. 자신들이 얼마나 큰 죄를 짓고 있는지 알기나 한지...? 결국 사악한 유튜브가 자신들이 원하는 후보자에게 거짓 선동을 하는 짓이다. 사악한 유튜브들은 모든 후보를 검증한 사실이 있는가...

소나무당 '권윤지' 청년 후보의 페북에서 "어른들 부끄러운 줄" 모르는 민낯

소나무당 '권윤지' 청년 후보의 페북에서 "어른들 부끄러운 줄" 모르는 민낯 어른들의 뻔뻔함은 부끄러운 줄 모르고 권윤지 후보를 비난하는 사람들은 절대 개혁할 수도 개혁할 마음도 없는 그대로 그냥 살면 되는 것이다. 개혁을 외치면서...ㅉ 참으로 갈수록 어른들의 민낯이 부끄럽고...ㅉ 불가설 불가설... 不可說...ㅉㅉㅉ 권윤지 페북에서 소나무당은 3.30일 조국혁신당 비례 6번 김준형 후보 장남 병역기피 의혹과 관련해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청년여성대변인 성명을 발표하였습니다. 최근 우리 당 성명들에 대해 비난 여론도 많은데, 그 대상이 되는 성명을 발표한 청년여성대변인은 접니다. 욕을 하시더라도 다른 후보님들을 비방하지 마시고 저를 욕해주세요. 그리고 정중하게 토론을 요청하십시오. 인신공격 말고… -김..

소나무당 송영길 '보석 신청 기각' 뉴스를 보고 "송영길이 나아갈 길"

송영길 대표의 '보석 신청 기각' 뉴스를 보고 "소나무당이 나아갈 길" 너무 실망하거나 슬퍼하고 절망할 필요가 없다. 모든 일은 하늘이 보기에는 이유가 분명히 있다. 아주 나락으로 떨어지게 하는 것 같지만 아주 크게 쓸 사람이라는 것이다. 어쩌면 지금 감옥이 송영길을 보호하는지 모른다...? 섞어찌개 방지를 위하여...ㅎ 지금 야당들이 잘 나갈 때 송영길이 합치면 아주 거대한 야당으로 잘 될 거라는 착각은 인간이 보는 관점이다. 하늘의 법은 그릇을 분류하는 것이다. 합치면 깨어지고 추락할 수 도 있다... 나중에 아주 소중한 것이니까...? 이제 소나무당은 제발 민주당과 조국혁신당에 무엇을 구하지 말아야 한다. 왜 구걸하듯이 애원을 하는지...? 하늘의 그릇의 크기는 인간이 보는 눈과 다른 것이다. 다른..

조국혁신당 '백선희' 후보 교수 시절 "출석 미달 F학점"을 구제해 준 것

조국혁신당 '백선희' 후보 교수 시절 "출석 미달 F학점"을 구제해 준 것 조국혁신당 당선권 비례후보, 교수시절 '학점 특혜' 논란 교수가 학점도 마음대로 하는 사회... 조국혁신당만 어디 문제 이겠나 싶을 정도로 온전하고 반듯한 후보가 없는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에 대한 실망이다. 국회의원 자격을 검증하는 시스템이 있기나 한 것인지...? ※ 조국혁신당은 이번 총선을 앞두고 대학 입시 등 사회 제반 영역에서의 '기회균등'을 강령으로 내걸었다.■ 말로만 내걸고 정녕 법을 위반한 사람을 등용한다면 무슨 의미가 있는가...? 조국혁신당은 연일 터져나오는 뉴스들이 국민을 열받게 하는 뉴스들이다. 1년에 41억 수익이 난 변호사와 국적을 마음대로 오가는 후보도 모두 조국혁신당 후보들이다. 과연 다른 정당 후..

조국혁신당 '김준형' 국회의원 후보 아니면 아들이 과연 "국적 회복"하는가?

조국혁신당 '김준형' 국회의원 후보 아니면 아들 "군대를 회피"하는 것? 너무나 재미있는 세상에 마음대로 국적 회복하는 사람들... 가짜 애국자 국회의원 후보들 잔치에...ㅉ 아들을 키우는 부모들은 이런 뉴스를 들으면 자식들에게 부끄러운 부모가 되고 얼굴을 들 수 없는 것이다. 부모가 못나서 국회의원 후보가 아니라서... 군대를 보내야 하는 그 마음 정치인들과 기득권들은 알기나 할까...? 왜 국민이 저런 사람들에게 투표를 해야 하는가...? 필요에 따라 군대를 오가는 희한한 사람들... 국방의 의무를 무엇으로 생각하는가...? 저런 사람들이 무슨 애국자라고 정치를 하겠는가...? 내 자식이 소중하면 남의 자식도 소중하고 국가와 국민도 소중하게 여기는 것이다. 얄팍한 잔머리로 무슨 국회의원이 된다는 것인..

소나무당 '송영길' 옥중 단식 투쟁하라!!! 윤창중의 신의 한 수

소나무당 '송영길' 옥중 단식 투쟁하라!!! 윤창중의 신의 한 수 소나무당 송영길 대표 옥중 창당에 옥중 공천까지... 윤창중 칼럼은 처음부터 송영길 창당을 강력히 추천했다. ​ 그런데 소나무당 대표가 구속되어 있으니 너무나 안타까워 오늘 신의 한 수​ 한방을 내놓았다. 윤창중을 왜 윤칼세라고 하는지도 알 것 같다. 보수지만 합리적인 바른말을 하고 정세 판단을 아주 잘하는 것으로 항상 그 방송은 속이 시원하다. 송영길의 페이스북에 들어가면 너무나 긴 손글씨가 많이있다. 하지만 요즈음 사람들은 그런 긴 문장을 보려 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송영길의 페북에도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영상으로 소식을 알려주면 좋을듯하다. ​ 세한도歲寒圖 추사 김정희의 그림이다. 제주도 유배 중에 있던 추사 김정희가 ..

뉴탐사 '강진구' 기자 "소나무당" 비례 후보 만나 흥미로운 대담

뉴탐사 '소나무당' 후보 "노영희, 김도현, 정다은" 출연 흥미로운 대담 뉴탐사 '소나무당' 후보 출연... 오늘 뉴탐사에 소나무당 비례후보 "노영희 김도현 정다은"이 나왔다. 그런데 새로운 보석이 발견되었다. 김도현 후보 전 베트남 대사라는 분이다. 정말 웃지도 않고 유머스럽게 말하지만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 실력파인 것 같다. 정치인의 고정된 언어가 아닌 자유로운 발언이 솔직한 모습이 아주 뛰어난 실력자 같다. 그런데 댓글에 그 자유로운 영혼을 기존의 정치인의 틀을 요구하는 것을 보고 정치인도 변해야 하지만 국민도 변해야 한다. 노영희 후보와 정다은 후보는 그래도 방송의 숙련된 후보 같지만 오히려 오늘 새로운 발견의 김도현 후보의 솔직함에 역시 소나무당 후보들의 면면이 남다르고 자기 목소리가 확실하여..

민주당 '양문석' 후보 대학생 딸이 11억 대출 "국민은 또 허탈"하다

민주당 '양문석' 후보 대학생 딸이 11억 대출 "국민은 또 허탈"하다 ▶ 민주당 양문석 '강남 아파트' 구입에 대학생 딸이 11억 주택담보대출 ■ 이런 후보가 국회의원 된다고 누가 누구를 심판한다는 것인가...? 이재명 대표 단식 때 많은 국민들이 걱정도 하면서 너무나 마음 아파하고 반드시 바른 세상을 만들어줄 지도자로 기도도 했다. 그런데 무엇이 바르게 가는 것인지...? 또 한 사람의 후보가 뉴스에 나왔다. 많은 국민들이 이재명의 나라는 다를 줄 알고 투표한다고 말하기도 한다. 그런데 뭐가 다르다는 것인가...? 후보들이 이미 지난 시절 편법을 저질은 것을 덮어주고 묵인 한다면...? 과연 국민은 어디에 마음을 두고 투표를 해야 하는가...? 일반 국민은 은행에서 대출 내려면 소득증빙이 없다면 단번..

이재명 대표가 정부를 '의붓아버지 계모 같다'고 표현

이재명 대표가 정부를 '의붓아버지 계모 같다'고 표현 잘 나갈 때 말조심 몸 조심해야 하는 것이다. 하늘은 기만하는 자를 용서하지 않는 법이다. 요즈음 선거전을 보면 너무나 험악하다. 그런 정치인을 좋아하는 국민들이 얼마나 지금 삶이 팍팍한지 알 것 같다. 이재명, 이 발언 때문에 논란 폭발... “정말 막 나가네” 누리꾼들도 뿔났다. 윤석열 정부뿐 아니라 역대 정부들도 모두 표현의 정도만 다를 뿐 모두 하나가 된 적은 없다. 정치권의 모든 분야는 모두 의붓아버지 계모의 모습이 곳곳에 숨어있다. 여야 정치권 모두 자신들이 정치 주면에서 뒤를 잘 돌아보면 자신들도 크고 작은 그런 일을 똑같이 하고 있음을...ㅎ? 하지만 이런 표현은 현명한 표현이 아니다. 이번 선거의 승리가 지금 뻔한 것 같지만 대통령 선..

박지원의 염려인가 예고...? "윤 대통령 영부인 없으면 의지할 곳 없어"

박지원의 염려인가 예고...? "윤 대통령 영부인 없으면 의지할 곳 없어" 박지원 정치 9단 이분이 SNS에 올린 글이다. 이글의 주 요점은 야당이 승리하면 윤석열 대통령이 이재명 대표와 손잡을 것이라는 것을 예시한 글이다. 그리고 그다음 이루어질 내용은 생략한 것 같다. 하지만 지금 사회가 어지럽게 돌아가면서 윤석열 대통령과 여당이 무너질 것 같지만...? 모든 것은 하늘이 운용하는 것으로 그렇게 쉽게 무너지는 것은 아니다. 인간의 마음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리고 아직도 윤석열 대통령을 모르고 하는 말이다. 윤석열 대통령은 자기승복自己承服은 물론 타인에게도 승복을 하지 않을 분이다. 그런데 윤석열 대통령의 대학 선배이며 실제 민족주의를 외친 한 원로분의 분석이 너무나 맞는 것 같아 소개하면 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