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소나무당 송영길 '보석 신청 기각' 뉴스를 보고 "송영길이 나아갈 길"

부자공간 2024. 3. 30. 08:05
728x90
반응형

송영길 대표의 '보석 신청 기각' 뉴스를 보고 "소나무당이 나아갈 길"

너무 실망하거나 슬퍼하고 절망할 필요가 없다. 모든 일은 하늘이 보기에는 이유가 분명히 있다. 아주 나락으로 떨어지게 하는 것 같지만 아주 크게 쓸 사람이라는 것이다. 어쩌면 지금 감옥이 송영길을 보호하는지 모른다...? 섞어찌개 방지를 위하여...ㅎ

 

지금 야당들이 잘 나갈 때 송영길이 합치면 아주 거대한 야당으로 잘 될 거라는 착각은 인간이 보는 관점이다. 하늘의 법은 그릇을 분류하는 것이다. 합치면 깨어지고 추락할 수 도 있다... 나중에 아주 소중한 것이니까...?

 

이제 소나무당은 제발 민주당과 조국혁신당에 무엇을 구하지 말아야 한다.

 

왜 구걸하듯이 애원을 하는지...? 하늘의 그릇의 크기는 인간이 보는 눈과 다른 것이다. 다른 정당에 구애求愛는 금물이다. 그리고 거대 정당도 소나무당을 품지 못한다. 지금은 인간의 눈으로 보기에는 작지만 나중에 크게 소나무당이 다른 정당을 오히려 품어야 할 것을...?

 

이런 고통도 없이 큰 바위 얼굴이 되겠는가...? 하늘은 고통을 축복이 되게 하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송영길 대표 아들과 부인 남영신 여사를 보아도 다른 정치인의 가족과는 확연히 다른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소나무당은 송영길과 변희재와 최대집이 모이는 순간 이미 거대정당이 탄생한 것이다. 그래서 변희재와 최대집으로 민주당과 이미 결별한 것이다. 그 이유가 분명 하늘에 있다. 그런데 무슨 다른 정당을 늘 옆에 두듯이 말하는 것은 초라하게 보인다.

 

구성원 자체가 거대한 사람들인데...

 

지지자도 돈도 없고 작게 보이지만 절대 작은 사람들이 아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초라하게 굴지 말아야 한다. 절대 소나무당이 민주당보다 작지 않은 정당이다. 송영길과 변희재와 최대집이 모이는 순간 민주당과는 모두 끝난 일이다. 미련 같은 것은 가지지 말기를...

 

소나무당 자존감 떨어지는 그런 일 하지 말고 당당히 가면 뒤를 따를 것이다.

 

하늘이 보는 3인은 아주 큰 숫자 3이다. 天地人이 모인 것이다. 그래서 균형을 이루고 터전을 짧은 시간에 잡아가는 것은 대모大母 손혜원 이 분이 있어서이다. 대모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안다면 모두 대모를 잘 따르면 된다. 

 

이제 소나무당은 어떠한 일이 있어도 묵묵히 가면 오히려 거대한 산山이 품어달라고 애원하는 일이 기다린다면 이해가 되는지...? 절대 구걸이나 구애는 하지 말고 가면 된다. 민주당을 입에 올리는 순간 오히려 추락할 것이다. 

 

왜 주인공들이 들러리를 서려고 하는지...ㅉ

 

특히 남영신 여사는 겸손과 미덕美德이 행동에서 거짓 없이 보인다. 그런데 아주 잘난 아들도 겸손하고 반듯하다. 이 송영길 가족의 부족함이 무엇인가...? 정말 궁금하다...? 돈...? 그것은  송영길 가족정도 수준이면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벌어들일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춘 가족이다. 

 

그러나 이 가족의 삶의 방식은 그 무엇을 추구하는지 알 것 같다.

 

남영신 여사를 처음 화면에서 보는 순간 눈시울을 적시면서 유관순을 생각했다. 그런데 송영길의 아들은 너무나 현대화스러운 모습이면서도 속이 어찌나 꽉 찼는지 원고도 없이 유세장에서 연설을 하는 모습... 정말 이 모범가정을 보면서 우리의 자식과 지나온 삶을 뒤돌아보게 된다.  

 

정치인의 가족이 송영길 가족정도 되어야 국민들이 본本을 보고 감동을 하는 것이다.

 

이제 시대적으로 정치인들 지금 잘 나간다고 영원하지 않음을 곧 알게 될 것이다. 정치인들도 진실한 사람만 살아남을 것이다.

 

그리고 오직 진실하고 사악하지 않는 사람들이 이기는 사회로 변화할 것이다. 지금 과도기에 희한하게 모든 기득권들의 허접한 삶이 그대로 사회에 떠 오르는 것은 기득권 쓰레기를 구분하게 해서 청소하라는 하늘의 신호인 것이다.

 

지금 사악한 유튜브들이 자신들이 돈에 눈이 어둡고 권력의 자락에서 잘 나가는 것 같지만 결코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을 잃으면 모든 것이 물거품 될 것이다.

 

거대 유튜브들은 자신을 뒤돌아보고 시청자와 주변을 속이는지 반성하지 않으면 하늘은 모두 알고 반드시 그 사람에게 가장 소중한 것을 앗아가는 그날에 모든 거짓과 이중적인 사악함이 곧 나올 것이다.

 

지나친 욕심이 부른 참사가 곧 오고 있음을... 마음에 없으면서 돈 때문에 거짓방송을 하는 유튜브도 있어 시청자는 보면서 그 사람의 사악함을 금방 알아본다. 유튜브들도 제발 진실하기를...

 

지금 송영길은 어쩌면 하늘이 감옥에서 보호할 분명한 이유가 있을 것으로 그러나 하늘의 이치는 반드시 뼛속까지 양의 마음을 가진 사람을 찾고 있다. 양의 마음과 양의 탈을 쓴 진실한 사람만이 국가를 살릴 수 있다.

 

하늘이 보기에 가장 큰 죄는 은혜를 모르고 감사를 모르는 자들은 어떤 경우에도 아주 크게 쓰지는 않는 것이다.

 

이제 후천결실시대는 반드시 후덕厚德하고 진실한 사람이 국민의 리더가 되어야 하고 사악하고 간악한 자들은 조만간 서서히 사라지는 것을 국민들이 보고 그때야 진실을 알게 될 것이다.  

 

인간의 눈으로 보이는 것만이 전체가 아닌 것이다. 보이지 않는 그것이 언제나 작동하고 있다는 것이다. 송영길을 섞어찌개를 만들지 말기를...ㅎㅎㅎ그리고 소나무당 누구 하나 빠지는 인물이 있는가...? 모두 주옥珠玉같은 인물들이다.

 

의리의 '최한욱 평론가' 울분의 영상이다...ㅎㅎㅎ

 

 

법원, '소나무당 대표' 송영길 보석 신청 기각…총선 유세 무산

'민주당 돈 봉투 의혹'…불구속 재판 요청 약 한 달 만 송영길 가족 "선거 유세 한 번만" 호소했지만 무산 더불어민주당 돈봉투 의혹의 정점으로 지목돼 구속 상태로 재판받고 있는 송영길 소나

n.news.naver.com

 

https://youtube.com/shorts/SD5qrvMsTdw?si=BGC6HoITmvlfqOh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