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18 4

소나무당 후보들은 '정치권력 바라기'가 아닌 국민과 함께하는 찐 후보

소나무당 후보들은 '정치권력 바라기'가 아닌 국민과 함께하는 찐 후보 총선 후보들 중 여야 모두 지난날의 발언으로 문제를 삼는다. 웃기는 일이다. 처음부터 그런 조사를 하던지...? 왜 뒤늦게 지난 발언으로 문제가 되는가...? 방송이나 SNS 활동하는 사람들은 지난 자신의 글이나 말에 발목이 잡히는 경우가 많이 있다. 아무 활동도 하지 않으면 아무 문제가 없는 것이다. 소나무당은 시작도 미미하고 송영길 대표가 감옥에 있으니 매스컴도 별로 나오지 않고 손혜원 선대위원장의 말은 돈도 없다는 것이다. 그런데 이런 열악한 상황에 뛰어든 사람들은 정치권력 바라기가 아닌 진짜 정치를 해 보고 싶은 후보들 아닌가...? 그런데 묘하게도 오늘부터 소나무당에 세찬 바람이 불 것 같다. 거대 여야 정당이 지금 문제가 나..

윤석열 대통령 "서울대 동기 허세" 부리는 사람 '뉴탐사 커뮤니티' 글

윤석열 대통령 "서울대 동기 허세" 부리는 사람 '뉴탐사 커뮤니티' 글 윤석열 대통령을 욕먹이는 사람들... 뉴탐사 커뮤니티 글이다 ▶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내가 윤석열 대통령과 서울대 동기"라며 허세를 부리기도 했습니다.■ 이런 글이 유튜브 커뮤니티에 올라와 있다. 참으로 웃기는 사람이다. 윤석열 대통령과 동기면 통하는 사회인가...? 그런 일류대학을 나왔으면 일류값을 해야지...? 그래서 윤대통령과 동기면 뭐든지 해도 된다는 것인가...? 이런 사람은 반드시 대통령실에서 경고해야 한다. 윤석열 대통령과 동기면 국민들 보고 어떻다는 것인가...? 이 사실을 윤대통령이 안다면 과연 좋아할까? 참으로 못난 동기의 글이 유튜브 커뮤니티에 올라와 있는 것을 그 동기들이 안다면 부끄러운 것 아닌가? 이..

'한동훈'' 아무리 잘하려 해도 주변의 사건들이 어렵게 만들어서

한동훈 아무리 잘하려 해도 주변의 사건들이 어렵게 만들어서 요즈음 한동훈을 보면 참으로 안타깝고 불쌍하다. 바른 정치를 하려고 한동훈 위원장은 참으로 애를 쓴다. 그런데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한동훈 위원장이 노력한 것을 허사로 돌린다. 우리나라 정치의 문제는 바로 이런 것 들이다. 젊은 신인 정치인 한동훈이 국민들과 소통하고 국민들이 원하는 것을 하려 해도 이미 기존 정치의 카르텔의 문제를 깨트리지 않는 한 계속 한동훈 위원장의 발목을 잡을 것이다. 모두 보면 기존의 틀을 벗어나지 못하는 사람들의 발언이 문제가 되는 것이다. 결국 한동훈 위원장이 아무리 잘하려해도 결국은 여당 정치권의 주변의 묵은 잘못된 과오정치의 인식을 벗지 못하는 한 새로운 정치를 하기 어려운 것이다. 모든 문제의 근원은 여야 모..

소나무당 '송영길' 대표 옥중에서 福이 많아 "노영희 변호사" 입당

소나무당 '송영길' 대표 옥중에서 福이 많아 "노영희 변호사" 입당 소나무당은 오늘 노영희 변호사를 영입했다는 것은 박수를 보내고 싶다. 소나무당의 대모大母 손혜원 선대본부장을 중심으로 역사학자 이현정 후보 그리고 너무나 똑소리 나는 청년 권윤지 후보, 정다은 대변인, 오늘 노영희 변호사까지 모두 각자의 색갈이 있는 것 같다. 여성의 힘이 무서운 소나무당이 된 것같다. 그리고 무엇보다 변희재, 최대집의 찐 보수와 정철승 변호사와 김도현 전 베트남 대사 등 후보들의 개별 정견발표를 보면서 모두 면면이 아주 괜찮은 분들이다. 특히 노영희 변호사는 방송을 통하여 많이 보면서 항상 바른소리의 여성 방송인으로 생각했는데 역시 오늘 소나무당에 입당한 것을 보고 이제 소나무당의 에너지가 또 한층 달라질 것이다. 사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