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05 2

세계에서 가장 낭만적인 도시는 어디일까?

세계에서 가장 낭만적인 도시는 어디일까? 세계에서 가장 낭만적인 도시는 의견의 문제이지만 가장 인기 있는 도시는 다음과 같다. ■ 파리, 프랑스는 "빛의 도시"로 알려져 있으며 에펠탑과 같은 상징적인 랜드마크로 유명하다. 루브르 박물관, 노트르담 대성당. 새 창에서 열기www.france.fr 프랑스 파리 ■ 베네치아, 이탈리아는 운하와 곤돌라로 유명한 수상 도시이다. 산 마르코 광장, 도제 궁전, 리알토 다리 등을 방문할 수 있다. 새 창에서 열기blog.kurby.ai 이탈리아 베니스 ■ 산토리니, 그리스는 에게 해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이다. 이 섬은 멋진 일몰, 이아 마을, 파라포르티아 해변으로 유명하다. 새 창에서 열기kr.hotels.com 그리스 산토리니 ■ 마우이, 하와이는 로맨틱한 휴가를 ..

뉴탐사 '강진구' 기자 "청담동 술자리" 1년 넘게 취재의 진실을 찾아서

뉴탐사 '강진구' 기자 "청담동 술자리" 1년 넘게 취재의 진실을 찾아서 뉴탐사 강진구, 박대용 기자 그리고 성수대로 문화평론가 김성수 세분의 방송을 보고 정말 강진구 기자의 보도 정신은 기자로서 자기 확신이 있는 기자이다. 1년 넘게 청담동 술자리를 말하고 또 진실을 찾고 파헤치고 하더니 드디어 주인공의 목소리를 제보받은 것을 듣고 너무 놀랍다. 이 문제가 취재한 기자의 잘못인가...? 아니면 이 주인공 목소리 또한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인가...? 이 사건을 처음 말한 주인공이 잘못인가...? 의문을 제기한 국회의원이 잘못인가...? 제보를 받아서 취재한 기자의 잘못인가...? 이 사건의 발단과 원인 제공자는 죄가 없는가...? 우리 사회는 거짓말이 사회를 망치고 있다. 허접한 유튜브들이 이 사건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