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24 5

'권윤지' 소나무당 비례 후보 머리가 "숏 컷"인 놀라운 이유

'권윤지' 소나무당 비례 후보 머리가 "숏 컷"인 놀라운 이유 도대체 이 젊은 청년은 어디서 이제 나타났을까요...? 권윤지 후보는 오늘 성수대로 방송에서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다. 머리를 숏 커트 하고 다니는 이유가 소아암 환자들에게 긴 머리를 기부하여 숏컷이 되었다는 것이다. 건강한 젊은 여성의 긴 머리가 환자들에게는 얼마나 소중한 것인가..? 그런데 이 젊은 여성도 자신의 긴 머리가 많은 패션을 연출하는 데는 꼭 필요한 것인데 기꺼이 자신의 긴 머리를 싹뚝 잘라서 기부를 했다는 것이다. 그래서 권윤지를 어느 분이 아직도 멀었다. 너무 많은 것을 알게 되면 놀라워할 것이라는 것이다. 백번을 말해도 아깝지 않은 권윤지 청년후보 정말 어른들이 부끄럽다. 선거하는 날까지 매일매일 권윤지 청년에 관한 사소..

소나무당 '권윤지' 여의도 "청년 정치인"의 수준을 높이는 기준이 될것

소나무당 '권윤지' 여의도 "청년 정치인"의 수준을 높이는 기준이 될 것 어느 분이 댓글에 '권윤길에 가두지 마라. 그 정도 그릇이 아닙니다.' 그 말은 많은 것을 품은 사람이라는 뜻이다. 갈수록 권윤지의 바람은 세게 불 것 같다. 오늘 성수대로TV에 나와서 권윤지 후보의 실력을 아주 조금 보여준 것 같다. 시청하는 내내 저 속에서 무한한 무엇인가 나올 것 같은 그 기대감은 갈수록 권윤지 후보에 대한 인간적 매력과 사람에 대한 공감이 시청자를 매료시켰다. 이제 여의도에도 맑고 투명한 청년 정치인들이 우리나라 구태연한 정치를 바꾸어야 한다. 어느 댓글은 "여의도에 소나무를 심자" 푸른 소나무가 청년들을 정치에 관심 있게 하고 너무나 노회 한 정치인들의 음흉함을 맑고 투명하게 한다면 그 또한 정치 개혁이 아..

소나무당 비례 투표 번호 '29'번 으뜸의 숫자이다

소나무당 비례 투표 번호 '29'번 으뜸의 숫자이다 소나무당 투표번호가 29번이라는 것이다. 어차피 현직 의원도 없고 해서 앞자리는 받을 수 없으니 당연히 뒷자리를 받을 수밖에 없다. 그런데 29라는 숫자는 2+9는 합이 11이다. 결국 11은 10을 빼면 하나(일)이다. 그래서 시작의 숫자 '1'이되어 으뜸의 숫자이다. 디자인도 멋지다. 붉은색과 청색이 합해지는 화합의 모양이 아주 보는 순간 정이간다. 그런데 아마 색을 배치하다 보니 묘하게 세 가지 색이 보인다 숫자에 2가지 색과 바탕의 색이 달라서 삼색이 조화를 이루면서 화합이 저절로 보인다. 결국 소나무당의 진보 보수 좌우 화합이 그대로 표현된듯하다. 결코 소나무당의 징조는 밝고 환하게 보이는 숫자이고 색깔이다. 숫자가 균형을 이루고 으뜸의 숫자이..

소나무당 '송영길'에게 민주당원과 지지자들은 빚이 있다 "최한욱 평론가"

민주당원과 지지자들은 '송영길'에게 빚이 있다 "최한욱TV 평론가" 인간이 왜 사람인지를 안다면 모두 바른 길을 갈 것이다. 사람은 반드시 그 마음속까지 하늘이 보고 있음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하늘에 천적부가 있다는 것이다. 한치의 어긋남이 없이 기록되어 천적부가 작동할 때는 인간이 감당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나는 것이다. 인간은 속여도 하늘은 속이지 못하는 법이다. 누가 뼛속까지 양의 마음이고 누가 이리의 마음으로 양의 탈을 쓰고 있는지 아는 시간은 그렇게 길지 않은 것이다. 이 글을 보면서 참으로 인간이 사람으로 살려면 어떠해야 하는지 한번 더 생각하게 한다. 최한욱 평론가처럼 바른 소리를 내는 사람도 별로 없다. 유튜브 구독자 줄어들까 걱정하는 방송을 보면 참으로 딱하다. 반드시 이번 선거가 끝나면..

'권윤지' 소나무당 비례 후보 목포에서 "청년들에게"

소나무당 '권윤지' 비례 후보 목포에서 "청년들에게" 청년 권윤지가 목포에서 청년들에게 외치는 목소리... 작고 매력적인 얼굴에서 목소리는 우렁차고 대담한 말이 나오는 것을 보고 매일매일 청년 권윤지를 보면서 이 청년의 정치적인 발언 매력은 어디까지 갈 수 있을지 너무나 신비롭다. 우리 사회에 이런 신선한 청년 정치인 여태 본 적이 없다. 매일 청년 권윤지의 매력에 빠져서... https://youtube.com/shorts/ECjPI-X1-K0?si=uPxIrKrh_4rbQ2v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