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23 5

'소나무당' 표를 사표라고 떠드는 "사악한 유튜브"들 그 끝이 가까워져 오고

'소나무당' 표를 사표라고 떠드는 "사악한 유튜브"들 그 끝이 가까워져 오고 있음을... 유튜브들의 사악함이 끝이 없지만 그러나 이제 사악하고 거짓말쟁이들의 시간은 조만간 끝이 나는 것이다. 어떻게 그 사악한 입에서 소나무당에 표를 주면 죽은 표가 된다고 입을 나불거리는지...? 이들은 국가와 국민들 앞에 사악한 큰 죄를 짓는 것이다. 일개 유튜브가 뭐라고 국민의 소중한 한표를 죽은 표니 하면서 그 사악한 뱀의 혀를 놀리는지...? 국민의 유일한 권한을 죽은 표 평가를 하는 그 사악한 자들은 미래의 국가와 국민 앞에 큰 죄인이 되는 것이다. 유튜브 해서 돈에 눈이 어두워서 아무 말 잔치를 하고 사악한 거짓말로 자신을 숨기고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얼굴 붉힐 일도 아무렇지 않게 거짓말하는 사악한 자들은 반드..

'변희재와 최대집'을 잘 모른 다고 말하는 "소나무당" 비례 1번 '노영희' 후보

'변희재와 최대집'을 잘 모른 다고 말하는 "소나무당" 비례 1번 '노영희' 후보 소나무당 노영희 후보는 변희재와 최대집'을 잘 모른 다고 말했다. 그렇게 치면 우리 국민들은 모든 후보들을 잘 알고 있지 않다. 하지만 소나무당이라는 집단과 그 구성원들의 면면을 그냥 이해하려고 하는 것이다. 모든 사람들끼리는 서로 잘 아는 것이 아니다. 단지 그 사람의 현재의 상황과 인격을 믿으면 되는 것이다. 사실 변희재와 최대집이 아니면 우파는 소나무당을 지지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변희재와 최대집은 오랫동안 우파의 진영의 싸움꾼들이다...ㅎ 그러나 송영길과 변희재가 손 잡는 것을 보고 손혜원의 인격을 믿고 우파들이 소나무당에 지지를 보내는 것이다. 노영희 후보는 그런 뜻은 아니지만 변희재와 최대집을 모른다는 말이 약..

영국 왕세자빈 '케이트 미들턴' 암진단 치료 중

영국 왕세자빈 '케이트 미들턴' 암진단 치료 중 2024년 3월 22일 케이트 미들턴 왕세자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직접 암 진단 및 치료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주요 내용: 지난 1월 런던에서 복부 수술을 받았고, 수술 후 검사에서 암이 발견되었다. 현재 예방적 화학치료를 받고 있으며, 치료 초기 단계에 있다. 암 종류나 단계는 공개하지 않았다. 왕세자 측인 켄싱턴궁도 더 이상의 개인 의료 정보는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상황: 왕세자빈은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지 3개월 만에 암 진단 사실을 밝혔다. 왕세자 측은 케이트 미들턴 왕세자빈이 건강하게 회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많은 사람들이 케이트 미들턴 왕세자빈의 건강을 걱정하며, 빠른 쾌유를 빌고 있다. 영국 케이트 미들턴 ..

소나무당 '권윤지' 비례 후보의 폭발적 검색을 보고

소나무당 '권윤지' 비례 후보의 폭발적 검색을 보고 그냥 한 젊은 여성이 좋아서 검색이 아니다. 지금 소나무당 권윤지 후보는 이슈의 중앙에 떠오르는 샛별이 된 것 같다. 인터넷 검색에도 폭발적 검색어에 권윤지가 떠오르고 있다. 이 젊은 청년 권윤지 후보의 매력은 무엇인가...? 정치인의 매력은 인물이 아니다. 그의 말속에 깊이가 얼마만큼 있느냐...? 그리고 그 말속의 진짜 자기의 것이 있느냐...? 그리고 젊지만 다양한 정치를 알고 있느냐...? 이것을 모두 갖춘 권윤지 후보같다는 느낌이 든다면 잘못된 것이 아니라 정말 주옥같은 청년 정치인이 발견된 것이다. 젊은 나이에 정치판의 경험을 한 실제를 바탕으로 글도 쓰고 자기 목소리를 내는 모습이 너무나 대견하다. 오죽하면 남의 딸을 탐이나서 훔치고 싶다고..

'몰빵' 투표 외치는 사람들 민주주의 사회 위험한 "몰빵"

위험한 '몰빵' 투표 외치는 사람들 과연 민주주의 사회 "몰빵"이 답이 될까? 댓글을 보면 몰빵이라는 글이 등장한다. 과연 국민의 주권은 특히 투표가 유일한 표현이다. 그런데 투표를 가지고 몰빵을 말하면 그것이 과연 옳은 일인가...? 이런 선동은 동물들을 훈련할 때 하는 행동이다. 민주주의 사회에서 국민들이 유일하게 행사할 수 있는 것은 투표인 것이다. 그런데 누가 마음대로 몰빵이라는 말을 함부로 선동하는가...? 그런 선동은 국민이 개 돼지라고 표현하는 사람들의 말을 들어도 당연하다. 투표는 몰빵이 아니라 냉정한 후보들의 인물 판단을 해서 각자 알아서 찍어야 한다. 그래야 정치인들도 국민을 무서워하는 것이다. 그동안 수도 없이 속아도 또 몰빵을 외치는 국민들...ㅉ 이런 선동을 하는 국민은 남의 주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