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26 3

'손준호' 축구 선수 중국서 10개월 구금 석방돼 "무사귀국"

'손준호' 축구 선수 중국서 10개월 구금 석방돼 "무사귀국" 중국 당국에 구금됐던 축구 국가대표 출신 손준호(산둥 타이산)가 10개월여 만에 풀려나 한국에 도착했다. 대한축구협회는 25일 “중국 당국에 구금 중이던 손준호 선수가 풀려나 오늘(25일)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했음이 확인됐다”고 발표했다. ※ 손준호 선수 중국 구금 사건 정보 정리 1. 사건 개요 발생: 2023년 5월, 중국 상하이 공항에서 귀국하려던 손준호 선수가 중국 공안에 체포 혐의: 중국 프로축구 슈퍼리그 산둥 타이산 소속 시절 비리 혐의, 뇌물 수수 혐의 (중국 프로축구 산둥 타이산 소속 당시 팀 동료 승부조작 관련) 구속: 2023년 6월, 구속 상태로 전환 2023년 5월 ~ 2024년 3월 (10개월) 수사: 약 10개월..

송영길 대표 아들 기자회견을 보고...

송영길 대표 아들 기자회견을 보고... 송영길의 가족은 어디에 내놓아도 무엇하나 흠잡을 것이 없는 것 같다. 연세대학 로스쿨 2학년에 다니는 송영길의 아들... 아버지의 뒤를 이어 연세대학을 다니는듯한... 남의 아들이지만 이 청년의 눈빛이 살아있다. 감옥에 있는 송영길이 당당한 이유가 건강한 가족 구성이 제일 우선이고 송영길의 뼛속까지 양의 탈을 쓴 그 심성心性이 그대로 가족을 통하여 나타난다. 역시 반듯한 남영신 여사의 가정교육이 아이들에게 그대로 보인다. 정치인의 가정이 건강하고 반듯하면 아이들도 건강한 사람이 되고 국가도 국민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오늘 잘 생기고 당당하고 반듯한 청년이 송영길의 아들이라고 기자회견 하는 것을 보고 눈시울이... 아주 반듯한 청년도 로스쿨 다닌다는 것이다. 가짜 ..

소나무당 후보 "송영길, 최대집"의 재산 공개 정말...

소나무당 후보 "송영길, 최대집"의 재산 공개 정말... 송영길은 5선 국회의원에 인천시장을 거친 정치인이다. 그런 그가 재산이 몇억이라 한다. 또 최대집 후보는 의사이다. 그런 그는 재산이 마이너스라는 것이다. 우리가 아는 정치인들에 비교하면 참으로 이해 불가인 것이다. 그러나 송영길은 평생 후원과 남을 배려하는 것으로 이미 재산이 적은 것은 충분히 모든 사람들이 이해했다. 최대집도 그동안 시민운동 하면서 어떻게 살았는지 알 것 같다. 모든 국민들은 정치인들의 재산을 보면 모두 짐작을 하지만 말하지 않는 것이다. 왜 국민들은 정치인들의 재산 형성에 의문을 품지 않을까...? 송영길과 최대집은 우리 사회에서 충분히 재산을 가질 환경에 있었지만 두 사람의 재산은...? 조국 후보도 50억이 넘는 재산을 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