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28 4

뉴탐사 '강진구' 기자 "소나무당" 비례 후보 만나 흥미로운 대담

뉴탐사 '소나무당' 후보 "노영희, 김도현, 정다은" 출연 흥미로운 대담 뉴탐사 '소나무당' 후보 출연... 오늘 뉴탐사에 소나무당 비례후보 "노영희 김도현 정다은"이 나왔다. 그런데 새로운 보석이 발견되었다. 김도현 후보 전 베트남 대사라는 분이다. 정말 웃지도 않고 유머스럽게 말하지만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 실력파인 것 같다. 정치인의 고정된 언어가 아닌 자유로운 발언이 솔직한 모습이 아주 뛰어난 실력자 같다. 그런데 댓글에 그 자유로운 영혼을 기존의 정치인의 틀을 요구하는 것을 보고 정치인도 변해야 하지만 국민도 변해야 한다. 노영희 후보와 정다은 후보는 그래도 방송의 숙련된 후보 같지만 오히려 오늘 새로운 발견의 김도현 후보의 솔직함에 역시 소나무당 후보들의 면면이 남다르고 자기 목소리가 확실하여..

민주당 '양문석' 후보 대학생 딸이 11억 대출 "국민은 또 허탈"하다

민주당 '양문석' 후보 대학생 딸이 11억 대출 "국민은 또 허탈"하다 ▶ 민주당 양문석 '강남 아파트' 구입에 대학생 딸이 11억 주택담보대출 ■ 이런 후보가 국회의원 된다고 누가 누구를 심판한다는 것인가...? 이재명 대표 단식 때 많은 국민들이 걱정도 하면서 너무나 마음 아파하고 반드시 바른 세상을 만들어줄 지도자로 기도도 했다. 그런데 무엇이 바르게 가는 것인지...? 또 한 사람의 후보가 뉴스에 나왔다. 많은 국민들이 이재명의 나라는 다를 줄 알고 투표한다고 말하기도 한다. 그런데 뭐가 다르다는 것인가...? 후보들이 이미 지난 시절 편법을 저질은 것을 덮어주고 묵인 한다면...? 과연 국민은 어디에 마음을 두고 투표를 해야 하는가...? 일반 국민은 은행에서 대출 내려면 소득증빙이 없다면 단번..

이재명 대표가 정부를 '의붓아버지 계모 같다'고 표현

이재명 대표가 정부를 '의붓아버지 계모 같다'고 표현 잘 나갈 때 말조심 몸 조심해야 하는 것이다. 하늘은 기만하는 자를 용서하지 않는 법이다. 요즈음 선거전을 보면 너무나 험악하다. 그런 정치인을 좋아하는 국민들이 얼마나 지금 삶이 팍팍한지 알 것 같다. 이재명, 이 발언 때문에 논란 폭발... “정말 막 나가네” 누리꾼들도 뿔났다. 윤석열 정부뿐 아니라 역대 정부들도 모두 표현의 정도만 다를 뿐 모두 하나가 된 적은 없다. 정치권의 모든 분야는 모두 의붓아버지 계모의 모습이 곳곳에 숨어있다. 여야 정치권 모두 자신들이 정치 주면에서 뒤를 잘 돌아보면 자신들도 크고 작은 그런 일을 똑같이 하고 있음을...ㅎ? 하지만 이런 표현은 현명한 표현이 아니다. 이번 선거의 승리가 지금 뻔한 것 같지만 대통령 선..

박지원의 염려인가 예고...? "윤 대통령 영부인 없으면 의지할 곳 없어"

박지원의 염려인가 예고...? "윤 대통령 영부인 없으면 의지할 곳 없어" 박지원 정치 9단 이분이 SNS에 올린 글이다. 이글의 주 요점은 야당이 승리하면 윤석열 대통령이 이재명 대표와 손잡을 것이라는 것을 예시한 글이다. 그리고 그다음 이루어질 내용은 생략한 것 같다. 하지만 지금 사회가 어지럽게 돌아가면서 윤석열 대통령과 여당이 무너질 것 같지만...? 모든 것은 하늘이 운용하는 것으로 그렇게 쉽게 무너지는 것은 아니다. 인간의 마음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리고 아직도 윤석열 대통령을 모르고 하는 말이다. 윤석열 대통령은 자기승복自己承服은 물론 타인에게도 승복을 하지 않을 분이다. 그런데 윤석열 대통령의 대학 선배이며 실제 민족주의를 외친 한 원로분의 분석이 너무나 맞는 것 같아 소개하면 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