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11 4

영화 '오펜하이머' 아카데미 7관왕 수상 압도적인 위상

영화 '오펜하이머' 아카데미 7관왕 수상 압도적인 위상 2024년 3월 11일 열린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오펜하이머'는 총 7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압도적인 위상을 드러냈다. 수상 부문: 작품상 감독상 (크리스토퍼 놀란) 남우주연상 (킬리언 머피) 남우조연상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촬영상 (호이트 판 호이테마) 편집상 (제니퍼 램) 음악상 (루드비히 요란손) 주요 경쟁 작품: "가여운 것들" (데이먼 린델로프 감독) "바튼 아카데미" (리타 윌슨 감독) "추락의 해부" (스콧 쿠퍼 감독) 수상 의미: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5번째 아카데미상 수상 킬리언 머피의 첫 아카데미상 주연상 수상 '오펜하이머'는 2023년 최고의 영화 중 하나로 평가 기타 정보: '오펜하이머'는 2차 세계대전 당시 ..

2024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 '일본' 두 개 부문 수상 "한국" 아쉬움

2024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 '일본' 두 개 부문 수상 "한국"은 2024년 3월 11일 열린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일본은 두 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상: 수상 작품: 스튜디오 지브리 제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주요 경쟁 작품: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엘리멘탈 니모나 로봇 드림 수상 의미: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8번째 아카데미상 수상 일본 애니메이션의 세계적 위상을 재확인 2. 시각효과상: 수상 작품: "고질라" (야마자키 다카시 감독) 주요 경쟁 작품: 아바타: 물의 길 탑건: 매버릭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쥬라기 월드: 지배의 시대 수상 의미: 일본 영화의 시각효과 기술력을 세계에 알림 3. 기타: 일..

2024 '아카데미상' 후보 수상 여부 관계없이 모두가 승자 "선물가방"

2024 '아카데미상' 후보 수상 여부 관계없이 모두가 승자 "선물가방" 2024년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자들에게는 수상 여부와 관계없이 '모두가 승자'(Everyone Wins)라는 이름의 선물 가방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가방은 후보들에게 기쁨과 놀라움을 선사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2024년에는 약 2억 3천만원 상당의 상품들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된다. 선물 가방에 포함된 주요 상품들: 고급 휴가 여행: 멕시코 로스 카보스 5성급 호텔 숙박, 스페인 바르셀로나 와이너리 투어, 몰디브 리조트 숙박 등 럭셔리 패션 아이템: 프라다 가방, 샤넬 시계, 티파니 앤 코. 목걸이 등 고급 스킨케어 및 화장품: 라메르, 크리스찬 루부탱, 에스티 로더 등 첨단 전자제품: 애플 아이폰, 맥북 프로, 에어팟 등 기타:..

조국 '무속인' 연락 거절합니다 "박수"를 보내며...

조국 '무속인' 연락 거절합니다 "박수"를 보내며 지금 온 나라가 무속으로 어지러운 때 조국혁신당 당 대표 조국의 말은 적절하고 맞는 말이다. 지나치게 무속에 의지하면 자신이 무속에게 끌려다니는 아바타가 되는 것이다. 사실인지 모르지만 무속이 대통령실을 내려다보고 조종하는 그런 형국은 국민의 자존감도 상하는 일이다. 이 사실이 진짜인지 거짓인지 모르지만 국민으로 너무나 속상하고 어이없다. 조국 대표의 이런 단호한 생각은 자신이 바로 설 수 있어서 국민으로 박수를 보낸다. 무속이 정치를 교묘히 이용하려는 것을 차단해야 한다. 무속도 무시하면 안 되지만 지나치면 사邪가 되는 법이다. 진실한 무속인은 간사하지 않다. 이제 성직자가 필요 없는 후천시대가 된 것이다. 성직자도 정치를 이용하거나 돈에 눈이 어두워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