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09 3

세계에서 가장 평화로운 나라 순위 Top20

세계에서 가장 평화로운 나라 순위 Top20 2023년 세계 평화 지수(GPI)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평화로운 나라 상위 20개국은 다음과 같다. 아이슬란드 덴마크 오스트리아 포르투갈 슬로베니아 체코 싱가포르 일본 스위스 캐나다 아일랜드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뉴질랜드 네덜란드 벨기에 독일 호주 영국 GPI는 23개의 정량적 지표를 기반으로 163개 국가를 평가한다. 이러한 지표에는 군사 지출, 범죄 수준, 사회적 안전, 정치적 불안정성, 핵무기 및 기타 대량살상무기 보유 등이 포함된다. 아이슬란드는 14년 연속으로 세계에서 가장 평화로운 나라로 선정되었다. 덴마크, 아일랜드, 오스트리아, 포르투갈 등 유럽 국가들이 상위를 차지했다. 한편,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154위로 평가되었다. 아프..

소나무당 '송영길' 대동홍익 (大同弘益)세상 "큰바위 얼굴"

소나무당 창당 송영길 "더불어민주연합 참여하겠다" 협상 요청 퇴차 손혜원의 방송을 들으면서 눈물이 났고 울분도 일어났다. 하지만 이번 민주당과 조국신당이 송영길의 손을 잡지 않았으니 이제 송영길은 송영길의 길을 가야 한다. 프랑스에서 귀국 후 이재명 대표와 전화 한 통 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사람은 절대 은혜를 모르면 하늘의 도움을 받지 못할 것이다. 송영길은 옥중 서한을 민주당에 보냈는데 퇴짜 맞은 것이다. 손혜원 전 의원의 방송을 보고 국민도 어이없다. 손혜원은 말한다. 큰 바위 얼굴 송영길을... 어느 날 삼각산 아카데미 하우스 길에서 새벽기도를 마치고 내려오다가 혼자 등산길에서 만난 송영길을 처음 보고 민주당에도 인물이 있다고 처음 느낀 것이 송영길이다. 만주당은 싸움군인 줄 알았고 평생 민주당..

한동훈 유세장서 '봉변' 당한 주진우 "뉴탐사 강진구 기자" 흉내...?

한동훈 유세장서 '봉변' 당한 주진우 "뉴탐사 강진구 기자" 흉내...? 주진우는 왜 그곳에 갔을까...? 얼마 전 강진구 기자가 한동훈을 만나기 위해 간 것을 보고 자신이 한번 해 보고 싶었나...ㅎ? 국민이 보아도 약간 의아하다. 자신이 가면 보수 진영에서 환영할 줄 알았나...ㅎ? 뉴탐사 강진구 기자는 뭔가 확인하러 간 것이라는데...? 주진우는 지난번 윤석열한테 자신도 속았다고 말하는 것을 듣고 국민은 어이가 없었다. 자신도 속았는데 왜 자신만 나무라냐고 하는 것을 보고 기자로서 공인으로서 할 말은 아닌 것으로 그때 주진우에게 실망했다. 속았으면 어리석어 죄송하다고 당당하게 말해야지...ㅉ 오늘 주진우는 뉴탐사 탐사보도 강진구 기자를 흉내 낸 것인가...ㅎㅎㅎ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