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04 3

노스트라다무스가 2024년에 예측한 것은?

노스트라다무스가 2024년에 예측한 것은? 노스트라다무스가 2024년에 예측한 것. 노스트라다무스는 16세기 프랑스의 예언가로, 그의 예언집 "세나리온"은 난해하고 모호한 표현으로 미래를 예측했다고 알려져 있다. 2024년에 대한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측 또한 명확하지 않고 다양한 해석이 존재한다. ■ 주요 예측: 기후 변화: "메마른 땅은 더욱 메마르고, 큰 홍수가 일어날 것"이라는 구절은 기후 변화로 인한 극심한 가뭄과 홍수를 예측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전쟁: "붉은 적군이 두려움에 창백해진다. 대양을 공포에 떨게 할 것"이라는 구절은 중국과 미국 간의 갈등 심화 또는 해상 분쟁을 예측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전염병: "전염병이 창궐해 매우 심각한 기근이 닥칠 것"이라는 구절은 새로운 전염병의 유행과 식량..

만약 인류가 지구에서 사라진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만약 인류가 지구에서 사라진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만약 인류가 지구에서 사라진다면, 지구는 극적인 변화를 겪게 될 것이다. 단기적으로는 인공 시스템과 인프라가 무너지고, 장기적으로는 자연이 인간의 흔적을 지워나가며 지구는 인류가 등장하기 이전의 모습으로 회귀할 것이다. ■ 단기적인 변화: 인공 시스템의 붕괴: 전력망, 통신망, 교통 시스템 등 인공 시스템은 유지 관리 없이 빠르게 붕괴될 것이다. 도시는 정전되고, 인터넷은 연결되지 않으며, 교통은 마비될 것이다. 인프라의 파손: 건물, 도로, 다리 등 인프라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후화되고 무너질 것이다. 도시는 황폐해지고, 자연은 인프라를 침범하며 자리를 잡을 것이다. 가축과 애완동물의 방황: 가축과 애완동물은 인간의 관리 없이 방황하게 될 것이다...

이탈리아 영사가 본 '꼬레아' 韓伊수교 140주년

이탈리아 영사가 본 '꼬레아'…韓伊수교 140주년 사진전 개막 이탈리아 영사가 본 '꼬레아' 韓伊수교 140주년 사진전 2024년 2월 26일부터 4월 24일까지 서울 이탈리아 문화원에서 이탈리아 영사가 본 '꼬레아' 韓伊수교 140주년 사진전이 개최되었다. 이 사진전은 1884년 조선과 이탈리아가 수교를 맺은 이후 140년 동안 이탈리아 영사들이 촬영한 한국 사진들을 전시하는 특별한 전시이다. 전시에는 약 100점의 사진들이 전시되었다. 조선 시대의 모습, 일제 강점기의 풍경, 한국 전쟁의 참상, 그리고 한국의 근현대화 과정을 담은 사진들이 이탈리아 영사들의 시선으로 포착되었다. 특히, 서양인의 시선으로 본 한국의 모습을 담은 사진들은 한국 역사를 새로운 관점으로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