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12 3

소나무당 '손혜원' 선대위원장 "민주당과 결별" 정말 잘한 것

소나무당 '손혜원' 선대위원장 "민주당과 결별" 아주 잘 버렸다 오늘 윤창중은 소나무당에 재주꾼 다 모였다고 격찬을 했다. 윤창중은 ▶ “송영길 소나무당에 재주꾼 다 모였다” 격찬을 오늘 했다. 이 당에는 손혜원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 정철승 변호사,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 최대집 전 대한의사협회장, 김도현 전 베트남 대사 등 진보‧보수 인사들이 소속되어 있다.■ 소나무당 이제 긴 말이 필요 없다. 손혜원 선대위원장의 말에 민주당과 결별했다는 것이다. 이 말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처음부터 왜 소나무당의 송영길이 민주당에 기대야 하는지 잘 몰랐다. 오늘 방송에서 이제 민주당과 헤어졌다는 그 말에 오히려 박수를 보내고 싶다.. 이제 소나무당은 민주당도 국민의힘도 싫은 중도와 두 정당에 사람이 마음에 들지..

윤석열 대통령을 욕먹이는 '친윤' 장예찬 '난교' 발언 SNS 막말

윤석열 대통령을 욕먹이는 '친윤' 장예찬 '난교' 발언 SNS 막말 과연 윤석열 대통령 친윤이라 할 수 있나...? 한동훈 위원장은 장예찬 이 사람 결정을 잘해야 할 것이다.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되면 사회의 윤리와 도덕을 말할 자격이 있을까...? 젊은 사람이 벌써부터 이런 생각을 한다면 모든 남녀가 어우러지는 사회에서 무슨 규범이나 윤리를 말할 수 있는가...? 아무 말 잔치를 해 놓고 수습하려고 한다면 결코 국민들의 호응을 받을 수 있을까? 그 사람을 알려면 그 사람의 말이나 글을 보면 알 수 있다. 여야를 막론하고 말과 글을 함부로 하는 사람들은 국민의 신뢰를 받지 못할 것이다. 특히 대통령을 욕먹이는 그런 것은 조심해야 한다. 장예찬 이 사람 두고 보면 알겠지만 이번 문제가...? 과연...?..

소나무당 '송영길' 대표 출마 "좌우 합작" 진정한 화합으로 가는 길

소나무당 기자 간담회 '송영길' 대표 출마 지역 발표 "영입 인재" 발표 이제 시대적으로 좌우합작이 되어야 화합이 되는 것이다. 좌우합작도 못하면서 무슨 통일을 논하는지 참으로 말도 안 되는 것을 국민들이 보고 혀를 찬다. 완전히 나라가 좌우로 나누어서 반쪽만 각자 자기들의 국민이다. 국민도 좌우로 나누어서 한 가정에서도 좌우로 정치 때문에 싸운다는 것을 보고 참 바보들의 웃음거리가 따로 없고 국민의 대표들의 장난질에 국민이 놀아나는 수준이다. 이제 화합과 긍정의 에너지로 전환해야 대한민국의 천손민족이 세계화를 반드시 이룰것이다. 이제 더이상 국민이 정치인의 장난질에 놀아나면 대한민국의 발전은 없다. 지금 국민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대한민국의 미래가 달려있다는 것이다. 화합을 방해하는 정치인들...ㅉ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