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02 4

'손혜원' 전 의원 목포 부동산 기부 "자신들은 한 번이라도 기부"했나

'손혜원' 전 의원 목포 부동산 기부 "자신들은 한 번이라도 기부"했나 부동산은 공익법인에 등기하는 순간 개인의 것이 아니다. 왜 그렇게 손헤원 전 의원의 목포 부동산을 두고 말이 많은지...? 공익법인은 말 그대로 공익 법인이라 부동산을 기부하는 순간 모든 재산은 개인의 소유가 아니고 관할 행정관청의 지도와 감독을 받는다. 이런 꼬투리를 잡는 사람들은 자신의 재산을 공익법인에 기부한적이 있는지 묻고 싶다. 기부를 해본 사람은 모두 아는 사실이다. 공익법인의 재산은 마음대로 처분도 못하는 것이다. 목포에 있는 부동산이 다른 곳으로 갈 수도 없다. 지역을 위해 공익법인에 기부한 것을...? 아마 손혜원 전 의원의 영향력이 무서운 것이다. 한 지역의 발전에 많은 사람이 필요한 것이 아니다. 한사람의 바른 생..

바람의 달 '음력 2월' 각 국가별 "바람을 올리는" 전통

바람의 달 '음력 2월' 각 국가별 "바람을 올리는" 전통 음력 2월에 바람 올리는 전통은 세계各地에서 찾아볼 수 있다. 바람은 자연의 힘을 상징하며, 사람들은 바람을 이용하여 다양한 소원을 빌고 행운을 기원한다. 1. 중국 중국에서는 음력 2월 2일을 "용두절"이라고 부르며, 이 날에는 용의 머리 모양의 "풍등"을 올리는 전통이 있다. 풍등은 바람을 이용하여 하늘로 날아오르는데, 이는 악귀를 쫓고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중국 북부 지역에서는 음력 2월을 "바람의 달"이라고 부르며, 이 기간에는 다양한 바람 관련 행사가 열린다. 특히 베이징에서는 "바람놀이 축제"가 열리며, 사람들은 연을 날리거나 바람을 이용한 장난감을 가지고 놀이를 즐긴다. 2. 한국 한국에서는 음력 2월을 "이름달..

침대 축구하는 '윤 대통령과 이재명 대표' 한겨레 그림판 뉴스

침대 축구하는 '윤 대통령과 이재명 대표' 한겨레 그림판 뉴스 국민들의 삶보다 서로 남탓하는 모습을 그림판 뉴스로 나온 것을 보고 현재 딱 맞는 국민들의 삶이다. 아무리 정치인들이 국민을 생각한다지만 항상 보면 자신들의 안위부터 생각하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국민들이 보기에는 누가 더 잘하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국민들은 혼란이다. 이번 총선은 지금 어떤 예측을 해도 결과는 모르는 것이다. 여론조사가 지금 어떻게 나오는것이 그것이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번 총선에서 국회의원 몇 선을 해도 그 명성으로 당선이 아닌 낙선자가 나온다면 이해가 될까? 결코 국민들이 이제는 현명하여 쉽게 표를 주지않는것이다. 그리고 진실성 없는 말로만 하면 결코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않을 것이다. 총선결과..

영국 '해리 왕자' 경호받을 권리 박탈 재판부 "타당해"

영국 '해리 왕자' 경호받을 권리 박탈 재판부 "타당해" 영 해리 왕자 경호받을 권리 박탈, 재판부 "타당해" 정보 및 분석 1. 사건 개요 및 최근 진행 상황: 배경: 영국 해리 왕자는 2020년 왕실 탈퇴 후 영국 정부로부터 제공받는 경호를 포기하고 미국으로 거주 중이다. 소송: 해리 왕자는 2022년 영국 정부가 그의 가족을 방문할 때 경호를 제공하지 않는 것은 불법적이라고 주장하며 소송을 제기했다. 1차 판결: 2023년 7월, 영국 고등법원은 해리 왕자가 영국 정부를 상대로 소송을 진행할 수 있다고 판결했다. 2차 판결: 2024년 3월 1일, 영국 고등법원은 해리 왕자가 왕실 탈퇴 후에도 영국 정부로부터 경호를 받을 권리가 없다는 판결을 내렸다. 2. 재판부 판결 근거 및 주요 논점: 왕실 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