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소나무당 '송영길' 대표 출마 "좌우 합작" 진정한 화합으로 가는 길

부자공간 2024. 3. 12. 09:14
728x90
반응형

소나무당 기자 간담회 '송영길' 대표 출마 지역 발표 "영입 인재" 발표

이제 시대적으로 좌우합작이 되어야 화합이 되는 것이다. 좌우합작도 못하면서 무슨 통일을 논하는지 참으로 말도 안 되는 것을 국민들이 보고 혀를 찬다. 완전히 나라가 좌우로 나누어서 반쪽만 각자 자기들의 국민이다. 

 

국민도 좌우로 나누어서 한 가정에서도 좌우로 정치 때문에 싸운다는 것을 보고 참 바보들의 웃음거리가 따로 없고 국민의 대표들의 장난질에 국민이 놀아나는 수준이다. 이제 화합과 긍정의 에너지로 전환해야 대한민국의 천손민족이 세계화를 반드시 이룰것이다. 

 

이제 더이상 국민이 정치인의 장난질에 놀아나면 대한민국의 발전은 없다. 지금 국민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대한민국의 미래가 달려있다는 것이다. 화합을 방해하는 정치인들...ㅉ 그들이 문제이다.

 

참으로 소박한 소나무당 기자 간담회 손혜원 선대본부장은 '돈도 없고, 조직도 없고, 언론에서 다루어 주지도 않고' 하지만 "소나무당에는 국민"이 있다. 국민은 항상 정치권의 모자라는 그 무엇을 갈구하는 것이다. 

 

소나무당은 묘한 조합이다. 진정한 좌우 합작품이다. 소나무당은 작고 소박하지만 큰 힘을 가진 에너지가 있다. 송영길이라는 거대 큰바위 얼굴과 우측 거대 변희재와 최대집 이 세 사람은 어느 누구보다 에너지가 강한 사람들이다.

 

3인의 에너지에 잘 모르지만 정철승 변호사와 김도형 외교부 출신과 황태연 권한대행 그리고 손혜원과 정다은 너무나 단단한 조직이다. 모두 국민이 주인되는 시대에 국민이 원하는 에너지를 가진 분들이다. 소나무당 구성을 보면 사邪가 보이지 않는다. 그만큼 순수하다는 것이다.

 

정다은 이 분은 손혜원과 콤비를 이루면 못할것이 없는 기운을 가지고 있다. 이제 정다은 이분은 좀더 당당하고 환하게 웃는 모습이 백만 불짜리이다.웃음 에너지에 우울한 국민이 기분 좋아지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항상 밝고 당당하게 어깨를 펴고 실패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정다은 화팅...ㅎㅎㅎ

 

소나무당은 손혜원 이라는 나이를 뛰어넘는 너무나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것과 올바른 생각을 가진 어른이 중심을 잡아주니 더욱 안정적이다. 소나무당 이름과 로고를 만든 것을 보고 역시 손혜원이 손혜원했다.      

 

좌우합작품 소나무당이 앞으로 무슨 에너지가 나올지 아무도 모른다. 소나무당에 참여한 분들의 인물 면면이 모두 국민이 주인 되는 시대를 열겠어로 보인다. 기자 간담회는 소박하게 보이지만 각자 품은 에너지는 거대 정당의 그 누구보다 진실하고 국가와 국민을 위한 분들이다.

 

미래 시대를 연구하는 어느 학자분이 통일을 위해서는 반드시 좌우화합 정당이 출현해야 한다고 했다. 그래야 통일도 이루고 대한민국이 세계화에 앞장을 설것이라는 것이다. 지금은 반쪽들이 서로 잘났다고 하는 못난이들의 사회가 되어서 안타까울 뿐이다. 

 

소나무당은 국민도 하나로 만들고 나라도 하나로 만드는 큰 사명감을 가지고 있다. 변희재와 최대집은 진짜 보수지만 국회의원 뺏지에 욕심나서 송열길을 선택할 그런 못난 인물이 아니다. 긴 시간 변희재와 최대집의 보수운동을 화면을 통하여 열심히 보면서 알았다.

 

변희재와 최대집은 찐보수 이지만 보수를 비판도 하고 바른 보수를 지향하는 사람들이다. 막가파식 보수나 진보는 절대 국가관이나 국민을 위해서가 아니라 죽기 살기로 할 일이 그것뿐이라 먹고살기 위한 자신들의 후원금에 목숨 거는 그런 진보나 보수는 절대 큰 틀의 국가와 국민을 위한 바른 생각을 할 수 없다.

 

지금 우리 사회의 문제가 허접한 유튜브이다. 유튜브 후원금이 자신의 생활비 버는 목적을 가진 허접한 유튜브들의 횡포가 사회를 망치는 사회의 악惡이다. 더욱 쓰레기 같은 유튜버들은 같은 진영을 비난하는 그런 유튜브 모두 청소하는 시대가 올 것이다.

 

모두 유튜브로 먹고사는 사람들이 하는 짓이다. 아무리 유튜브로 먹고살아도 자신의 자존감을 가지고 국가와 국민들에게 바르게 진실하게 방송해야 한다. 허접한 쓰레기 유튜브들 때문에 더 정치를 망치고 있다. 모두 개인의 욕심이다. 하늘은 그들의 사악함을 알고 하루아침에 그들에게 가장 소중한 것을 앗아 갈 것이다. 

 

진사년(2023 2024년)에 사악한 유튜브 무너지는 희한한 일이 일어난다면 모두 진실하지 못하고 교묘히 시청자를 속인 대가를 받는 것이다. 조만간 국민이 깨어나면 사악한 자들의 심판이...ㅎ

 

소나무당 오늘 기자회견 소박하지만 내공의 에너지 발산이 시작되면 무서운 빅뱅이 일어날 것이다.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국민들의 생각이 바뀌는 그날이 소나무당이 소나무처럼 늘 푸르게 그리고큰 바위 얼굴이 국민의 가슴에 희망을 주는 그런 미래를 만들어 가면 국민의 박수를 받을 것이다.

 

소나무당 '송松'과 '태극기'를 보는 순간 "민중民衆"을 생각하게 한다. 후천결실시대는 진실하고 후덕한 사람들이 잘 사는 시대가 될 것으로... 진짜로...ㅎㅎㅎ 

 

 

https://youtube.com/shorts/o2QngmJvqWQ?si=_u_UiRcsOz-h2x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