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몰빵' 투표 외치는 사람들 민주주의 사회 위험한 "몰빵"

부자공간 2024. 3. 23. 08:48
728x90
반응형

위험한 '몰빵' 투표 외치는 사람들 과연 민주주의 사회 "몰빵"이 답이 될까?

댓글을 보면 몰빵이라는 글이 등장한다. 과연 국민의 주권은 특히 투표가 유일한 표현이다. 그런데 투표를 가지고 몰빵을 말하면 그것이 과연 옳은 일인가...? 이런 선동은 동물들을 훈련할 때 하는 행동이다.

 

민주주의 사회에서 국민들이 유일하게 행사할 수 있는 것은 투표인 것이다. 그런데 누가 마음대로 몰빵이라는 말을 함부로 선동하는가...? 그런 선동은 국민이 개 돼지라고 표현하는 사람들의 말을 들어도 당연하다.

 

투표는 몰빵이 아니라 냉정한 후보들의 인물 판단을 해서 각자 알아서 찍어야 한다. 그래야 정치인들도 국민을 무서워하는 것이다. 그동안 수도 없이 속아도 또 몰빵을 외치는 국민들...ㅉ 이런 선동을 하는 국민은 남의 주권을 남용하는 행위인 것이다.

 

국민은 언제나 자기 자존감을 가지고 자신이 판단하기에 바른 정치인을 찾아야 한다. 특히 유튜브들의 선동을 따르는 것도 매우 위험하다. 그들이 정치인을 바르게 보는 눈을 가졌는가...? 매번 선거철 되면 후보들이 마치 국민을 위해 죽을 듯이 말하지만 과연 당선 후에 그런 정치인 몇 명 보았는가...?

 

이제 우리나라도 다양한 정당에서 인물위주의 사람들이 나와야 한다, 몰빵이 답이 아니다. 이제 인물을 잘 보아야 한다. 지금 국민들이 아무리 어렵다고 해도 정치인들이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는가...?

 

자살률 1위 국가에서 대통령도 아무 말없이 대처하지 않는 나라에서 국민은 각자도생이라면 소중한 투표는 정말 잘해야 한다. 몰빵은 아주 위험한 말이고 선동이다. 

 

민주주의 사회에 다양한 정당과 다양한 인물이 정치인이 되어야 정치가 균형을 이루는 것이다. 그래야 정치인들이 국민을 무서워하는 것이다.

 

몰빵으로 선동하지 말 것을... 매번 이런 식으로 투표하여 또 아무리 많은 힘을 밀어주어도 개혁은커녕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자신들이 국회의원이라는 자리에서 안주하고 그 자리의 맛을 누리기만 하는 것을 그동안 보고도 몰빵을 주장하는가...?

 

투표로 몰아주고 또 후회하고 이런 것을 그동안 반복했으면서 또 국민들을 선동하는 선동꾼들의 아주 위험한 발상이다. 몰빵을 주장하지만 이번 선거는 희한한 현상이 일어날 것으로...

 

국민을 가지고 자꾸만 장난을 치는 정치인은 하늘이 알아서... 진정한 국민을 위한 인물이 나와야 국가도 국민도 행복해지는 것이다. 몰방은 위험한 선동꾼들의 장난질에 국민은 또 어려워지는 것이다.

 

이제 시대가 진실하고 후덕한... 뼈속까지 진실한 사람만이 살아 남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