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01 3

윤대통령 '의료개혁 대국민 담화' 대통령의 얼굴이 너무 안타깝다

윤대통령 '의료개혁 대국민 담화' 대통령의 얼굴이 너무 안타깝다 윤 대통령 “2000명은 정부가 꼼꼼하게 산출한 최소 증원 규모” 대담화를 하는 윤대통령이 너무 안타깝다. 윤석열 대통령 여태 이런 얼굴빛과 표정은 처음 본다. 대통령의 눈에 근심이 가득하다. 대통령의 표정이 어두우면 국가와 국민도 힘든 것이다. 담화 내내 어두운 표정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윤대통령의 담화 내내 목소리도 다운이 되어 보는 국민이 너무 힘들었다. 그리고 내용은 상세하게 발표하여 국민은 이해한 것이다. 중요한 것은 의사들과 국민들 그리고 대통령 모두 소통이 안 되는 것이 더 큰 문제이다. 안타깝다. 대한민국 기득권 카르텔을 허무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모른다. 앞으로 우리 사회 각 분야 기득권을 허물어지게 하는 것이 최..

소나무당 '권윤지' 후보가 그린 국민에게 사랑을 나누는 "소나무"

소나무당 '권윤지' 후보가 그린 국민에게 사랑을 나누는 "소나무" 너무 멋진 소나무를 그린 권윤지 후보... 소나무당 '권윤지' 후보가 그린 국민에게 사랑을 나누는 "소나무" 권윤지 후보를 보면 그냥 기분이 상쾌하다. 권윤지 후보는 청량감을 그냥 뿜어낸다. 여태 이런 청년 후보를 본 적이 없다면...? 소나무는 한국의 대표적인 나무로서 굳건한 의지와 강인한 생명력을 상징한다. 또한, 푸른 기상과 곧은 자태는 고결하고 숭고한 정신을 나타낸다. 소나무는 오랜 세월 동안 한국인의 삶과 문화 속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앞으로도 한국인들에게 존경받는 나무로 남을 것이다. 한국의 전통 건축 양식에서 소나무는 기둥과 서까래 등 주요 구조재로 사용되었다. 권윤지 후보는 화가이면서 작가라서 푸르고 생생한 소나무를 ..

'송영길'은 또 한 편의 "옥중 연설" 드라마를 쓰게 되었다

소나무당 '송영길'은 또 한 편의 "옥중 연설" 드라마를 쓰게 되었다 소나무당은 보석 기각으로 현장 유세를 하지 못하는 송 대표가 KBS의 도움을 받아 영상 유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나무당은 세계 최초 옥중 창당을 했다는 것이다. 송영길은 지금 아주 드라마틱한 눈물의 선거전을 벌이고 있다. 이 모든 것은 송영길이 앞으로 당당하게 홀로 우뚝 서는 소나무를 만들기 위한 예정된 일이지 모른다. 송영길은 더 이상 다른 정당에 손을 내밀지 말아야 한다. 송영길은 오히려 다른 큰 정당을 크게 송영길이 품어 주어야 할 것으로...? 이제 옥중에서 유세를 영상을 통하여한다면 역사에 남을 일이다. 판사는 법에 의해 판결을 한다지만 지금 오히려 송영길과 소나무당에는 이익이 되는 일을 한 것이다. 어쩌면 이 모든 것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