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12 3

국제 인간 우주 비행의 날 '인류의 우주 탐험' 기념일

국제 인간 우주 비행의 날 '인류의 우주 탐험' 기념일 인류의 우주 탐험 기념일을 국제 인간 우주 비행의 날 4월 12일은 매년 국제 인간 우주 비행의 날로 기념된다. 이 날짜는 1961년 소련 우주 비행사 유리 가가린이 최초로 인간의 우주 비행을 성공시킨 날을 기념하기 위해 정해졌다. 가가린은 우주선 보스토크 1호를 타고 지구 궤도를 1시간 48분 동안 돌고 무사히 귀환했다. 그의 성공은 인류의 우주 탐사 시대를 열었으며, 이후 수십 년 동안 수많은 우주 비행사들이 그의 발자취를 따라갔다. 국제 인간 우주 비행의 날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행사와 기념 활동으로 축하된다. 학교에서는 학생들에게 우주 탐사의 역사와 중요성을 교육하고, 박물관과 과학관에서는 우주 관련 전시회를 개최하며, 우주 기관에서는 일반..

'한동훈' 선거 결과는 어떠하든 보수 어르신들 "한동훈"을 젊은 대통령으로

'한동훈' 선거 결과는 어떠하든 보수 어르신들 "한동훈"을 젊은 대통령으로 '한동훈' 선거 결과는 어떠하든 너무나 안타까워하는 "어르신"들 여러 어르신들이 출구조사를 듣고 속상해서 소주 한잔 마시고 아예 TV를 보지 않았다고 한다. 그분들은 평생 보수라고 자부하며 보수가 어떠한 일을 저질러도 그 일에는 합리적인 무엇이 있다고 믿고 있다. 그런 어른들이 한동훈을 젊은 대통령으로 바라보고 있다는 것이다. 이번 선거는 윤석열 대통령의 국정 운영 잘못한 것은 없다. 단지 부인이 문제다라고 어른들은 말하신다. 어른들의 생각을 바꿀 수 없지만 살아온 삶이 그러하니 들어보면 황당하지만 막연하게 한동훈 젊은 대통령을 희망으로 생각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한동훈은 아주 잘하고 있다는 것이다. 각자 세대별 생각이 다를 뿐 ..

소나무당 '선거'는 충격이 아니고 이제 진짜 "소나무"로 가야

소나무당 '선거'는 충격이 아니고 이제 진짜 "소나무"로 가야 한다 소나무당 바람이 불 것 같았지만 모두가 속은 것이다. 짧은 시간에 폭풍을 불게 하기가 쉽지 않았지만 무엇보다 소나무당의 가장 잘못된 처음 자세였다. 관계된 사람들이 모두 민주당과는 등을 지지 않고 민주당과 함께 간다. 이 말은 보수중도가 보았을 때는 전혀 맞지 않는 말이다. 변희재와 최대집은 보수에서 왔지만 그런 말을 하지 않았다. 이제 지난 일은 거두절미하고 소나무당이 소나무당으로 홀로 서지 않으면 매번 이런 거짓 선동으로 고난을 당할 것이다. 소나무당은 홀로 서지 않으면 또 반드시 실패할 것이고 또 이용당할 것이다. 송영길의 선전포고와 변희재의 진실 투쟁이 있다면 왜 거대 정당에 기대서 갈 생각을 하는가...? 정당 내에 출중한 인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