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2/07 4

'윤총장'에게 우리 모두 속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윤총장'에게 우리 모두 속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모두 윤총장에게 속았다는 사람들... 윤총장이 참으로 연극을 잘하는 분인가...ㅎ? 만약 지금 성공을 했다면 이런 비겁한 말들을 하겠는가...ㅉ? 못나고 쪼존한 사람들...ㅎㅎㅎ https://youtube.com/shorts/Y7J_pWniOh8?si=4-35UoRbAuJYaVVC https://youtube.com/shorts/isghl09L4E8?si=Z5WJc4boGWwOOrxI

국회의원 하려는 자들... 임혁백 "尹정권 탄생 책임져야" 저격 친문

국회의원 하려는 자들... 임혁백 "尹정권 탄생 책임져야" 저격 친문 발끈 국회의원을 죽자 살자 하려는 자들에게 더불어민주당 임혁백 공천관리위원장은 尹정권 탄생 책임져야 한다는 말... 정말 맞는 말이다. 지금 아무도 반성을 하지 않는다. 오직 국민만 괴롭다. 국민은 알고 있다. 그러나 말을 하지 않고 표로 결정한 것이다. 결국 투표로 정권을 뺏어다가 반대편에 준 것이 아닌가...? 대통령 선거 마지막 유세를 마치고 전철에서 내려서 혼자 걸어가는 뒷모습의 이재명을 보고 잘 싸웠다. 편을 떠나서 이재명이 선거 운동한 것을 유튜브로 보면서 너무 늦게 이재명을 알린 것이 너무 안타까웠다. 국민들이 보기에는 문재인 정권은 이재명을 위하여 아무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보이지 않은 것은 사실이다. 이준석이 양두구육..

윤석열 대통령의 '신년 대담' 7일 KBS 1TV 방송 결과의 기대는 과연?

윤석열 대통령의 '신년 대담' 7일 KBS 1TV 방송 결과의 기대는 과연? 역대 대통령들도 별반 다를 바 없는 아바타식 발언은 이제 국민들이 절대 신뢰하지 않을 것이다. 지난 정권도 그 지난 정권도 모두 대통령이 남의 말하듯이 담화를 했다. 국민들이 이제는 바보가 아니다. 얼마 전에 "대통령인 제가 다 합니다" 이렇게 말한 윤석열 대통령... 윤석열 대통령은 전국을 다니면서 민생 토론회를 한다. 그 토론에서 보면 국민들과 친화력도 있고 말도 잘한다. 그런데 이번 신년대담은 녹화로 한다는 것이다. 굳이 별도 자료도 없이 녹화를 했다면서 녹화방송을 할 필요가 있는지 국민은 잘 모르겠다. 김건희 여사 명품백도 윤대통령이 정면으로 반박하면 되는 것이다. 별로 어렵지 않은 일이다. ▶ 이번 대담은 김건희 여사의..

'찰스 디킨스'는 19세기 영국을 대표하는 "영국 문학의 거장"

'찰스 디킨스'는 19세기 영국을 대표하는 "영국 문학의 거장" 찰스 디킨스는 1812년 영국 포츠머스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공무원이었지만, 빚을 지고 감옥에 가게 되면서 디킨스의 가족은 가난하게 살게 되었다. 디킨스는 어린 시절부터 노동자로 일해야 했고, 그 경험은 그의 작품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 디킨스는 1833년부터 소설을 쓰기 시작했고, 1836년에는 첫 번째 소설인 《피크위크 페이퍼스》를 발표했다. 이 소설은 큰 성공을 거두었고, 디킨스는 이후에도 《올리버 트위스트》, 《데이비드 코퍼필드》, 《크리스마스 캐롤》, 《두 도시 이야기》 등 많은 명작을 발표했다. 디킨스의 작품은 빅토리아 시대의 사회 문제를 비판하고, 인간의 따뜻함과 사랑을 그려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또한 뛰어난 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