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2/06 2

해리 왕자 '찰스 3세 국왕'을 만나기 위해 런던으로 달려가다

해리 왕자 '찰스 3세 국왕'을 만나기 위해 런던으로 달려가다 2024년 2월 5일, 영국 왕실은 찰스 3세 국왕이 암 진단을 받고 치료를 시작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영국과 전 세계에 반향을 불러일으킨 상황에서 버킹엄 궁전은 2022년 9월 어머니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사망한 후 영국 왕위에 오른 찰스 3세가 암 진단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 소식은 특히 경미한 스포츠 관련 부상과 최근 양성 전립선 질환으로만 손상을 입은 국왕의 상대적으로 탄탄한 건강 이력을 고려할 때 심오한 충격으로 다가온다. 해리 왕자도 '찰스 3세 국왕'을 만나기 위해 런던으로 달려가다. ■ 진단 내용 암의 종류: 공개되지 않았음 진단 시기: 2024년 2월 초 진단 방법: 전립선 비대증 수술 과정에서 발견 치료 방법: 공개되지 ..

'한동훈' 경기도를 놀이터로... 그 지역 후보가 "주인공"이 되어야 승리

'한동훈' 경기도를 놀이터로... 그 지역 후보가 "주인공"이 되어야 승리할 것 지금 한동훈 위원장은 직책이 무엇이고 업무가 무엇인지 명확하지 않다. 뭔가 어색한 쇼들은 보는 국민들은 참으로 안타까운 마음이다. 왜 굳이 지금 저렇게 하고 다녀야 하는지 모르지만 전혀 어울리는 모습이 아니다. 그 지역에 출마한 후보를 앞장 세워야 한다. 지금 한동훈 홍보인지 지역 출마자 홍보인지 알 수가 없다. 삼엄한 경호 아래 전혀 국민들과 소통이 되지 않는 쇼는 전혀 국민 소통이 되어 보이지 않고 그저 스타 한 사람 지나가는 모습이다. 정치인은 스타가 아니다. 그 장소에서 환호하지만 투표의 결과는 그것과 아무 상관이 없는 것이다. 한동훈은 국민들의 속성을 너무 모르는 것 같다. 사람이 환호하는 그 맛에 빠지면 길게 가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