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대통령 부부 등신대가 청와대 앞에 등장한 까닭은? 청와대 분수대 앞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의 등신대 누가 만들어 세웠을까...? 등신대를 왜...? 누가...? 만들어 세웠는지 모르지만 전혀 윤 대통령에게 과연 도움이 되는지...? 사람들은 자신들이 필요에 의하여 등신대를 만든 것인가...? 별로 아름답지 못한 일이 아닌 것 인가...? 처음 등신대 뉴스를 보고 아하~ 또 윤석열 대통령은 별로 도움이 안 되는데...? 그리고 등신대를 만들면 관리도 잘해야 하는데...? 연예인도 아니고 대통령 부부 등신대를 만들어서... 그것도 웨딩 등신대는 김건희 여사에게는 어울리지도 않고 품위도 없는 것 아닌가...? 그리고 지금 국민들의 정서에 전혀 맞지 않는...? 참 안타깝다...? 지금 윤 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