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친 국민들의 의구심...? 나토 빈 화면 보고 백지 검토한 尹? '설정샷' 논란...?두장의 대통령 사진을 보고 왜...? 이렇게 모두가 예민할까? 좀 안타깝다...? 중요하지도 않은 일이 논란이 되는 것은 이미지만 흐리는 일이 되는 것이다. 나토 사진들이 큰 문제도 아닌데 왜 이리 말이 많을까? 모두가 믿어주고 기다릴 줄 몰라서...? 중요한 것은 대통령의 사진을 언론에 보낼 때 철저한 점검을 해서 주면 좋으련만... 매우 안타깝다. 지금 국민들은 어찌나 영악한지 모르는 것이 없다. 수많은 눈과 귀가 무섭다. 윤석열 대통령을 찍지 않은 국민들은 모든 일을 다른 눈으로 보고 있음을 알아야 한다. 이런 것을 잘 관리해 줄 사람이 없는 것인가...? 문재인 대통령은 복도 많은 분이다. 탁비서관 탁월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