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여사 발찌를 왜...? 했을까? 누가...?김건희 여사의 발찌를 홍보하는 사람들... 은? 과연 그들은 김건희 여사를 도우려는 사람들인가? 발찌는 왜...? 했을까? 한마디로 김건희 여사 지금껏 패션 좋았다. 하지만 이번 발찌는 김건희 여사 본인에게는 득이 안 되는 컨셉이다. 김건희 여사는 대통령의 부인이다. 발찌의 유래를 아는지...? 누가 이런 발찌를 팔아 이익을 보려고 하는 것인가? 한심하다. 발찌는 본래 크게 좋은 이미지가 아니다. 지금 김건희 여사는 대통령의 부인으로 해외순방을 하는데 첫날 발찌를 홍보하면서 글을 쓴 것을 보고... 아무도 발찌가 왜 생겨났는지 모르는 것인가? 대통령 부인에게 발찌를 채워 외국에... 참으로 황당하다. 그동안 패션은 신선하다면 이번 발찌는 김건희 여사의 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