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부자 '머스크' 샌프란 트위터 건물 "임대료 안 냈다" 흥미로운 뉴스이다. 세계최고 부자 '머스크' 샌프란 트위터 건물 임대료 안 냈다… 골드만삭스 타격을 받는다는 것이다. 머스크의 괴짜 행동이 아닌 나름 계산이 있는 일인지 모른다. 트위터 직원 감소 뉴스가 나온 것이 몇 번이나 되는 것을 보면 뭔가 이유가 있는 것인가? 머스크는 트위터 인수 이후 추진한 혹독한 비용 절감책의 일환으로 트위터 건물 임대료를 지난해 11월 이후 내지 않고 있다. 머스크는 대규모 감원 등 구조조정을 진행하면서 임대계약 조건을 놓고 건물주와 재협상을 시도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세계 최고부자인 '머스크'도 돈을 마음대로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해석해도 될는지 모르지만 흥미로운 뉴스다. 결국 '머스크'보다 골드만삭스가 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