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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석열' 대통령 말한 세계 3대 명차 "벤틀리" 자동차는

부자공간 2024. 1. 13. 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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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석열' 대통령 말한 세계 3대 명차 "벤틀리" 자동차는 어떤 자동차 

윤석열 대통령이 세계적 자동차 벤틀리를 영국에서 탔는데 별것 아니더라는 발언을 듣고 그 말은 맞기도 하고 틀리기도 한 말이다. 자동차의 기준은 개인의 취향과 관심사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자동차뿐만 아니라 인간은 모든 물건에 대하여 명품에 빠질 수도 있지만 아무리 돈이 많아도 명품에 빠지지 않는 사람이 있다. 사람은 그 사람의 정신세계와 철학에 따라 물건의 가치가 달라지기 때문에 아무리 부자라도 크게 명품에 마음을 두지 않는 사람도 있다.

 

정신세계가 빈약한 사람들이 명품을 사면서 밖에서 추운데 줄 서서 대우도 못 받고 그것도 카드 할부로 사는 것이다. 참으로 불쌍한 사람이다. 인간이 명품의 노예가 되는 것이다. 절대 인간이라는 몸을 받았다면 물건의 노예가 되지 말아야 한다, 지혜롭고 현명한 사람은 사람 그 자체가 명품인 것이다.

 

그 사람의 가치는 그 사람의 삶의 가치관을 말하는 것이다.

 

명품의 소유는 단순 돈으로 하는 것이 아니다. 명품에 대한 깊은 철학을 가지고 그 물건의 가치를 소중히 여길 줄 알아야 가질 자격도 있는 법이다. 명품만큼 그 사람의 가치도 명품이 되어야 한다.

 

사람의 내면과 정신세계가 명품이 되면 굳이 명품을 걸치고 사용하지 않아도 귀하게 빛이 나는 법이다. 자격 없는 자가 명품을 욕심내면 명품이 인생을 망치게 하는 묘한 일이 일어나는 법이다.

 

세상에서 인간으로 사는 한 굳이 물건이 사람보다 먼저여서는 안 된다. 가장 중요한 것이 인간의 생명 이어야 하고 그다음 물건 이어야 한다. 요즈음처럼 국민들이 어렵다고 할 때 혼자 벤틀리를 타고 다닌다고 행복한 것이 아니다. 바른 철학을 가진다면 모두가 잘살고 편안하기를 기원해야 한다.   

 

벤틀리 자동차는 영국의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인 벤틀리 모터스가 생산하는 자동차이다. 벤틀리는 롤스로이스, 마이바흐와 함께 세계 3대 명차로 꼽히는 브랜드이다.

 

벤틀리는 1919년 월터 오언 벤틀리가 설립한 회사로, 초창기에는 모터스포츠에 주력하였다. 1927년에는 24시 르망 24시간 내구 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1930년대에 들어서면서 벤틀리는 럭셔리 자동차 시장으로 진출하기 시작했다. 1930년에는 컨티넨탈 모델을 출시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컨티넨탈 모델은 우아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1931년에는 롤스로이스에 인수된 후에도 벤틀리는 독자적인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유지했다. 1950년대에는 뮬산 모델을 출시하여 다시 한번 큰 성공을 거두었다. 뮬산 모델은 풀사이즈 리무진으로, 럭셔리와 편안함을 상징하는 모델이다.

 

1998년에는 폭스바겐 그룹에 인수된 후에도 벤틀리는 지속적으로 성장을 이어왔다. 2003년에는 컨티넨탈 GT 모델을 출시하여 새로운 시대의 벤틀리를 대표하는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컨티넨탈 GT 모델은 그랜드 투어러로, 우아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

 

현재 벤틀리는 컨티넨탈 GT, 플라잉 스퍼, 벤테이가, 뮬산 등 다양한 모델을 생산하고 있다. 벤틀리 자동차는 우아한 디자인, 강력한 성능, 뛰어난 품질로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 벤틀리의 주요 모델은 다음과 같다.

 

■ 컨티넨탈 GT : 그랜드 투어러 모델로, 우아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

 

 

■ 플라잉 스퍼 : 럭셔리 세단 모델로,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상징한다.

 

 

■ 벤테이가 : SUV 모델로,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실용성을 갖추고 있다.

 

 

■ 뮬산 : 풀사이즈 리무진 모델로, 럭셔리와 편안함을 상징한다.

 

 

 

※ 최고급 자동차의 기준은 크게 성능, 럭셔리, 희소성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1. 성능은 최고급 자동차의 가장 기본적인 기준이다. 최고급 자동차는 강력한 엔진과 뛰어난 핸들링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또한, 다양한 주행 모드와 안전 장비를 갖추고 있어야 한다.

 

2. 럭셔리는 최고급 자동차의 또 다른 중요한 기준이다. 최고급 자동차는 우아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실내를 갖추고 있어야 한다. 또한, 다양한 편의 장비와 첨단 기술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3. 희소성은 최고급 자동차의 마지막 기준이다. 최고급 자동차는 한정된 수량으로 생산되어야 한다. 또한, 희소한 소재와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

 

이 세 가지 기준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최고급 자동차를 평가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성능 측면에서는 0-100km/h 가속 시간, 최고 속도, 출력, 토크 등이 고려된다. 럭셔리 측면에서는 디자인, 실내 마감재, 편의 장비, 첨단 기술 등이 고려된다. 희소성 측면에서는 생산 대수, 소재, 기술 등이 고려된다.

 

결론적으로, 최고급 자동차의 기준은 개인의 취향과 관심사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위와 같은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최고급 자동차를 평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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