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5/15 4

'한동훈' 정치를 하려면 이제 진실해야 국민의 지지를 받을 것

'한동훈' 정치를 하려면 이제 진실해야 국민의 지지를 받을 것▶ 도서관 가고, 원희룡과 식사... 기지개 시작한 한동훈 ■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지난 5월 12일 원회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과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전날 서울 서초구 양재도서관에서 책을 읽으며 시민들과 소통한 것과 더해져 한 전 위원장이 전당대회를 앞두고 본격적인 몸풀기에 나섰다는 분석이 나온다.■ 출처 : 주간조선(http://weekly.chosun.com) 한동훈은 정치를 하려면 그동안 쌓인 모든 의심의 눈초리에 대한 문제에 대하여 진실을 먼저 밝히고 사과할 것은 하고 밝힐 것은 밝히고 정치를 시작하면 반드시 한동훈이 성공할 것이다. 그런데 법무부 장관이 탐사 보도한 강진구 기자에게 10억 원의 배상금 소송을 하고 오히..

'공수처장 후보' 국민은 또 큰 실망과 우울한 일을 보게 될 것으로

'공수처장 후보' 국민은 또 큰 실망과 우울한 일을 보게 될 것으로우리 사회가 얼마나 자기 편의주의로 살아왔는지...? 지금 또 공구처장 후보의 삶을 보게 될 것으로... 결국 우리 사회에 기득권들은 한 사람도 법을 지키거나 꼼수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또 한 번 보여주는 좋은 예이다. 지금 공수처장 후보되었다고 환하게 웃지만...? 물론 대통령이 지명하면 그만 이겠지만... 그렇게 쉽게 나아가지 못할 것으로... 이제 시대가 예전과 달라서 바르지 않으면 용서가 없는 법이다.  과연 공수처장 자격 검증을 하여 자리에 갈때까지 잘 갈 수 있을지...? 세상은 참으로 불공평의 연속이다. 대학생 딸은 거액의 연봉도 받으면서 대학도 다닐 수 있는 원더우먼이다...ㅎ 왜 다른 어려운 대학생들에게는 이..

'장시호' 사건과 '청담동 술자리' 거짓말 유포 여성들 처벌해야 문제 해결

'장시호'와 '청담동 술자리' 사회를 혼란하게 만든 여성들 처벌해야 문제 해결지금 장시호의 태블릿 사건이 사회를 혼란하게 만든다. 왜 여성들이 사회를 이렇게 혼란에 빠지는 거짓말을 하는 것인가...? 이번 이 장시호 사건도 청담동 술자리도 강진구 기자를 처벌할 일이 아니다. 기자는 당연히 사회의 곳곳에 어두운 면을 파헤치는 정신이 있어야 사회가 바르게 가는 것이다. 지금 기자를 고발하기 전에 사회를 혼란에 빠지게하는 유언비어 유포자를 처벌해야하는 것 아닌가...? 검사들은 왜 자신들을 팔아서 유언비어 유포하는 여성들은 명예훼손 죄로 고발하지 않는가...? 아무리 거짓말쟁이들이고 허언증 환자이지만 대통령과 법무부 장관을 팔고 또 자신을 담당하는 검사를 오빠라고 부르면서 검사의 명예를 훼손하는 여성들 과연 ..

스승의 날이 '5월 15일'로 지정된 이유

스승의 날이 '5월 15일'로 지정된 두 가지 주요 이유대한민국에서 스승의 날이 5월 15일로 지정된 데에는 두 가지 주요 이유가 있다. 1. 세종대왕의 탄신일: 세종대왕은 1397년 5월 15일(음력 4월 10일)에 태어났다. 그는 한글을 창제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업적을 남긴 위대한 지도자였으며, 백성들에게 지식을 가르쳐 준 '겨레의 스승'으로 존경받는다. 따라서 그의 탄신일을 스승의 날로 지정하여 그의 업적을 기리고, 스승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하게 되었다. 2.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한 사회적 합의: 1963년 충청남도 논산시 강경여자고등학교(현 강경고등학교)에서 청소년적십자 단원들이 '은사의 날'을 정하고 사은행사를 개최한 것이 시초이다. 이후 전국으로 확산되었고, 1965년에는 '스승의 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