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국민도 반대하는 '후쿠시마 오염수' 마시고 수영도 가능 "AIEA 그로시"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시간이 가까워 오니 모두가 불안한 것이다. 'AIEA 그로시'는 후쿠시마 오염수 마시고 수영도 가능하다는데... 왜~ 사람들은 불안해하는가? 특히 일본인들은 100% 찬성해야 되는 것 아닌가? 마시고 수영도 가능한 아까운 물을 왜 바다에 방류하는가? 도저히 이해불가이다. 특히 일본 국민들의 반응을 보면 알 수있다. 자기 나라의 오염수를 바다에 버리는 것을 반대하는 이유는 불안한 마음과 신뢰할 수 없는 발표 아닌가...? 우리나라는 후쿠시마 오염수 안전하다는 홍보를 한다는 것이다. 아무리 홍보해도 국민이 마음을 열지 않으면 어려운 일이다.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진짜 의학과 약학을 하는 전문박사분들의 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