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이 부끄러워하는 나라 뉴스와 정치인들의 이상한 "정치쇼"를 보면서 국민은 지금 사회를 보고 있으면... 너무나 많은 국민들의 삶이 힘들어지고 있다는 것이 보인다. 그런데 여당도 야당도 무엇이 국민을 위하는 일을 하는지 보이지 않는다. 임기를 지난 대통령은 책방을 내서 한가하게 막걸리 마시는 사진들이 보이고 후쿠시마 오염수로 온통 국민은 불안하데 여당 국회의원은 비린내 나는 수산시장 횟집 물을 마시고...ㅉ 진짜 먹었다면 일반인이면 헛구역질 나야 정상이 아닌가...ㅉ? 국회의원은 냄새도 못 맡는가...? 국토부 장관은 마음대로 안된다고 안 한다는 말을 함부로 내뱉고 장관직이 영원한 줄 알고 장관직을 걸고...ㅉ 더 이상한 것은 지난 정권 총리가 미국에서 한국 들어와서 한국 정치 바로 잡겠다고...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