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07 2

'막걸리 회동' 국민은 이런 일에 관심 없고 지금 "국민은 삶에 생사"가

'막걸리 회동' 국민은 이런 일에 관심 없고 지금 "국민은 삶에 생사"가 달려있다 왜 이런 여유있는 사진들이 자꾸 나오는지 모르겠다. 국민들은 코로나 터널을 지나면서 지금 삶이 너무나 힘든다는 것을 그들은 알고 있는가? 지난 정권은 책임이 없는가? 이 장면을 보고 국민들은 너무나 우울하다. 누가...? 국민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그런 정치인은 없는가? 한분은 여유롭게 책방 열고 한분은 지금 정치가 엉망이라 바로 고친다는 말투로 입국하는 모습...? 권력 있을 때 코로나 시대에 국민을 위해 진심으로 무엇을 했는지 뒤돌아 보아야 한다. 자신들이 잘했으면 국민은 왜 정권을 바꾸었는지 반성해야 할 사람들이 지금 국민들은 너무나 힘든 이때 막걸리 먹으면서 무슨 이야기했을까? 자랑삼아 사진을 올렸다면 착각이다. 국민..

장관직을 건다... 정치를 그만둔다... 대한민국 장관의 사과를 보고

장관직을 건다... 정치를 그만둔다... 대한민국 장관의 사과를 보고 일반국민은 잘 모른다. 무슨 큰 일로 "장관직을 걸고 정치를 그만둘까?" 지금 까지 정치인들 일이 일어나면 모두 자신은 몰랐다는 식으로 답하고 하는 사례를 많이 보아서 국민은 웃는다. 유달리 열을 올리면서 큰소리치 일 치고 가짜는 별로 없다는 것을 국민들은 다 알고 있다. 요즈음 웃을 일이 없었는데 장관의 인터뷰 장면을 보고 어제 또 한 번 크게 웃었다...ㅎㅎㅉ 장관이 열을 올리는 모습이 국민이 보기에 더욱 이상했다. 증거를 대면되는 것을 여야 정치 싸움처럼 큰소리치는 모습은 보기가 딱하다. 국민은 바보가 아니다. 요즈음 TV만 있는 것이 아니다. 유튜브가 더 무서운 줄 알아야 할 것 같다. 유튜브도 방송의 수준과 종류가 각각 달라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