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EA 그로시' 숨어서 남긴 말, 후쿠시마 오염수 "마시고 수영"도 할 수 있다 그러시는 한국에서 후쿠시마 오염수를 마시고 수영도 할 수 있다는 말을 남기고 갔다. 수영도하고 마실 수 있으면 더 잘된 일이다. 이제 한국 국민들이 바다보다 일본에서 사용하기를 권유할 것이다. 그로시 이분은 왜 이런 말을 숨어서 기자들에게만 했을 끼? 김포 국제공항 들어올 때 마중 나간 국민들 앞에서 당당히 말해야지...ㅉ? 숨어서 몇 시간 후 들어온 그로시는 철저히 숨어서 그 말을 남기면 국민들이 이해할 것이라 생각할까? 대한민국 국민은 그로시 자신의 나라 국민쯤 생각하면 오판한 것이다. 한국에서 국민들을 피해서 다니는 모습은 결코 자신이 없는 못난... 뭔가 투명하지 않는 행동이다. 우연히 더탐사에서 그로시 들어온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