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태블릿 비밀 '변희재, 송영길, 강진구'가 결국 해 낼것인가?

부자공간 2024. 5. 9. 10:05
728x90
반응형

태블릿 비밀 '변희재, 송영길, 강진구'가 결국 해낼 것인가"

변희재는 긴 세월 오직 태블릿만 외치고 있고... 그 태블릿에 송영길이 태블릿을 외치면서 감옥을 간 것을 변희재도 알고 국민들도 느끼는 일이다. 그리고 강진구 기자의 탐사보도 정신에 제보받은 녹취록이 온 사회를 흔들고 있다.

 

그런데 아직도 녹취록의 일부라는 것이다. 결국 그동안 그렇게 비밀로 숨어있던 태블릿 사건이 세상 밖으로 나온다면 박근혜 대통령은 과연 무슨 생각을 할까? 지금 박근혜 대통령은 지지하는 국민들에게 울분을 사고 있다.

 

현재 사회에는 박대통령 답지 않는 행보에 국민은 박대통령을 버리는 국민이 많이 있다. 

 

이번 태블릿 사건이 밝혀지고 증명이 되면 결국 박근혜 대통령도 자신의 명예를 위하여 세상 밖으로 나와서 모든 것을 밝히는데 협조하면서 박근혜 대통령은 그동안 자신이 바닥에 떨어진 명예를 찾아야 한다.

 

그리고 지금 감옥에서 고생하는 송영길도 이제 나와야 하는 것을 홍준표도 알고 보수 정규재 주필도 아는 일이다. 이 두 분의 생각은 국민의 생각과 그렇게 다르지 않다는 것이다. 심정은 있지만 물증이 없는 그런 일이...

 

강진구는 정말 찐 기자이다. 아무도 위험을 안고 하지 않는 탐사보도를 강진구는 늘 철저히 조사를 하여 방송을 한다. 이런 강진구 기자를 괴롭히고 욕하는 쓰레기 유튜브들을 보면 그들은 사회의 악마들이다.

 

변희재 그렇게 주야장장 외치던 태블릿의 비밀의 문 앞에서 얼마나 자신이 감동이겠는가...? 결국 이문제는 강진구, 송영길, 변희재에 의하여 검찰의 문제와 그리고 무엇보다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의 비밀도 열릴 것이다. 

 

박근혜 대통령은 하루빨리 정신 차려서 변희재, 송영길, 강진구와 뭉쳐서 이 문제를 밝히면 자신의 명예를 찾을 것이다.

 

그리고 한동훈도 하루빨리 자신이 살아나려면 이제 변희재, 강진구, 송영길에게 모든 것을 밝히고 자신의 살길을 찾아야 한다... 세상은 참으로 내일을 모르는 일이 지금 벌어지고 있다...ㅎ 정말 재미있는 사회의 연극의 각본이 세상에 드러나는 현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