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9/11 3

역사상 가장 강력했던 토네이도!

역사상 가장 강력했던 토네이도!역사상 가장 강력했던 토네이도는 정확히 특정하기 어렵다. 왜냐하면 모든 토네이도가 정확하게 기록되지 않았고, 측정 방식도 시대에 따라 달라졌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장 강력했던 토네이도 중 하나로 꼽히는 것은 1999년 미국 오클라호마주에서 발생한 브리지 크릭-무어 토네이도이다. 이 토네이도는 순간 최대 풍속 484km/h를 기록하며 인류 역사상 가장 강력한 바람을 일으킨 토네이도로 알려져 있다. ■ 토네이도, 얼마나 강력할까? 집을 날려 버리고, 나무를 뽑아 버리는 엄청난 파괴력: 토네이도는 강력한 회전력으로 주변의 모든 것을 휩쓸어 버린다. 순식간에 도시를 초토화시킬 수도 있어요: 토네이도의 이동 속도는 매우 빠르기 때문에 피해 규모가 엄청날 수 있다. F5 등급: 토네이..

'김건희 여사' 수난·생명 관계자 격려 이태원 참사 유가족들은?

'김건희 여사' 수난·생명 관계자 격려 이태원 참사 유가족들은?문재인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가 인도 방문을 문제 삼는 것과 김건희 여사의 활동과 무엇이 다른가? 두 사람 모두 국민이 뽑은 대표가 아닌 것이 문제이다. 두 분 모두 대통령의 부인이다. 대통령의 부인은 국민이 선거에서 대통령을 뽑은 것이지 부인도 같이 뽑은 것은 아니다. 자살 예방의 날에 " 수난·생명 구조 관계자들을 찾아 라는 뉴스를 보면서 그렇게 생명이 중요한데 이태원 참사에 젊은 청춘들이 그렇게 많이 죽었는데 그 유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한 적이 있는가...?  윤석열 대통령의 가장 잘못된 문제는 이태원 참사 마무리와 그 유족들에게 진정으로 전해야 할 대통령으로서의 반성이다. 그리고 지금 국민들은 자살 1위 국가라는 오명을 쓰고 살..

독일 '로텐부르크' 중세의 시간이 멈춘 듯한 곳

독일 '로텐부르크' 낭만 가득한 동화의 도시중세의 시간이 멈춘 듯한 곳, 로텐부르크 독일 남부 바이에른 주에 위치한 로텐부르크는 마치 그림엽서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아름다운 중세 도시이다. 완벽하게 보존된 성벽과 탑, 골목길, 그리고 붉은 지붕의 목조 가옥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로텐부르크는 독일 로만틱 가도의 대표적인 도시 중 하나로, 많은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곳이다.  독일에서 유명한 도시 로텐부르크의 전경Lovepik은 놀라운 HD 독일에서 유명한 도시 로텐부르크의 전경 사진 제공합니다. 더 많은 도시, 관광 명소, 도시 건물 사진 검색하고 원하는 사진을 완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진kr.lovepik.com ■ 로텐부르크의 매력 포인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