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실 영빈관 신축 전면 철회...윤석열 대통령 영빈관 신축 전면 철회 정말 다행이다. 영빈관 신축... 이 뉴스가 나오는 순간 많은 사람들이 윤 대통령에 실망을 했다. 국민은 지금 너무나 삶이 힘든다. 오르는 물가를 감당하기 어렵고 허리띠를 졸라매고 살아가라고 홍보하지 않아도 스스로 아끼지 않으면 살아가기 힘든 상황들이다. 추석에 시장을 보러 간 분들이면 물가가 얼마나 올랐는지 경험을 했을 것이다. 이런 국민의 정서에 만약 영빈관을 고집한다면 윤 대통령을 지지하는 사람들도 돌아설 것이다. 윤석열 대통령은 국민이 얼마나 어려운지 모르시는지...? 왜 자꾸 국민의 정서와 전혀 다른 정책들이 나오는 것인지...? 국민들은 답답하고 안타깝다. 그나마 영빈관 신축 철회를 한 것은 다행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