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김문수 경사노위 위원장 임명... 정말 적격인 분을 임명... 윤석열 대통령의 지금껏 인사 중에 가장 박수를 보내고 싶다. 경제사회노동위원회(경사노위) 위원장에 김문수 전 경기지사를 임명했다. 김문수 위원장 임명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정말 괜찮은 분이 광화문 태극기 운동에 나서서 이용당할까 봐 조마조마했는데... 어느 날부터 결국 그들과 이별을 하는 일이 만들어져서 그래도 혹시나 다른 분들처럼 험담 때문에 본래의 인식이 훼손될까 걱정했는데 무사히 지나가고 지지하는 사람으로 안타까웠는데 이번 윤 대통령의 경제사회노동위원회(경사노위) 위원장에 김문수 전 경기지사를 임명한 뉴스를 보고 정말 반가웠다. 진영을 떠나서 반듯한 정치인 중 한분인데 그동안 갖가지 일에 이용만 당하고 안타까웠는데 정말 반가운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