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성 “믿었던 우파 팔짱 끼고 지켜봐… 같이 돌 던지기도” 여성 정치인의 외모를 평가한 발언으로 논란에 휩싸였던 이지성 작가가 “이번 사태 겪으며 왜 우파 목소리 내는 유명인들이 없는지 다시 한번 깨달았다”라고 31일 정치적 발언을 이어갔다. 이런 뉴스를 보면 안타깝다. 평소 이지성 작가를 좋은 이미지로 유튜브를 자주 보았는데...? 세상을 바라보는 방법이 좀 편견이 있는 것 같다. 우파 목소리 내는 유명인은 없다는 말을 하기 전에 이 작가가 한 말에 대한 깊은 사려가 필요한 것 아닌가...? 대한민국 국민 정확하게 말하면 우파 유권자 중에 여성이 얼마나 많은가..? 여성은 여성 얼굴 보고 표를 주지 않는다. 미모가 뛰어난 사람은 많은 사람들에게 질투의 대상이 오히려 되는 것이다. 그래서 예전부터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