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여사, 팬클럽 회장 인터뷰 기사 너무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팬클럽은 누가 만들어야 하는가? 자신의 팬을 위해 팬클럽 만들 수 있는 것 아닌가? 김건희 여사의 팬클럽 만들어진 인터뷰가 같은 내용인데 다른 해석의 기사로 나오는 이유는 무엇인가 궁금해진다. 뉴스를 보는 국민은 어느 것이 진실인가? 궁금하다. 팬클럽이 만들어진 것을 이제 와서 이런 뉴스의 흘림의 이유가 무엇인가? 팬클럽 만든 것이 불법도 아닌데 중요한 것은 같은 사안을 두고 너무 다른 뉴스가 더 문제이다. 특별한 이슈도 아닌 일에 남을 괴롭히는 것은 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국민의 정서를 생각해서 뉴스거리도 만들면 좋겠다. 지금 나라가 딱 반반씩 두 개의 나라가 존재하는 것 같은데 대중의 마음과 생각도 헤아려서 뉴스거리를 내보내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