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께 국민은 기대를 걸어본다!국민은 윤석열 대통령께 기대를 해본다. 제발 국민이 최소한의 삶을 걱정하는 일 없이 누구나 기본은 하고 살아가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모두가 잘 사는 세상은? "더불어 사는 사람 모두가 먹는 것, 입는 것 이런 걱정 좀 안 하고 더럽고 아니꼬운 꼬락서니 안 보고 그래서 하루하루가 좀 신명 나게 이어지는 그런 세상이라고 생각합니다." 故 노무현 대통령의 말씀이다. "야아~ 기분 좋다." 이 한마디를 국민 모두 이 말을 할 수 있는 그런 세상을 만들어 주면 좋겠다. 국민은 간단하다. 국민 누구나 기분 좋으면 되는 것이다. 국민이 자살 국가로 가지만 정치인들이 아무도 생명이 죽어가는 것에 남의 일처럼 생각하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은 반드시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