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이태원 참사와 가여운 청춘들의 넋, 대한민국 호국영령들이시여~

부자공간 2022. 12. 4. 01:20
728x90
반응형

이태원 참사와 가여운 청춘들의 넋, 대한민국 호국영령들이시여~

태극국사당, 무공TV 청와대 자리는 이미 오래전에 고증을 받은 자리이다. 천하제일복지(天下第一 福地)라는 것이다. 하지만 이태원 용산의 자리는 왕궁터나 대통령이 기거(起居)할 안정된 장소가 아니다. 이태원에 자리 잡은 재벌도 그 자리에서 수십구의 시체가 나와서 회장의 말이 어눌하고 건강을 잃었고 지금은 돌아가셨다. 그런데 회장의 영가가 어느 형태인지 온전하지 않다는 것이다. 영가(靈駕)가 편안하고 옳은 상태가 아니라서 후손들이 편안하지 않고 앞으로도 많은 시험이나 환난을 받고 당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태원(異胎院)이란..? 외국 군대가 주둔하면서 그들의 성적 쾌락을 위해 기생들을 데려다 놓고 환난의 파티를 하고 그리고 유산된 아이들을 묻고 마음에 들지 않는 여자들도 죽여서 묻은 장소이다. 그곳에 장사하는 분들도 그곳의 터를 누르는 비법을 이용하여 장사를 하고 살아왔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다. 영적 기운이 혼탁한 장소이다. 과연 용산은 누구의 무덤이 될 것인가...? 검증된 영적 기운이 없는 것이다.

 

그러나 국방부라는 군 장성들이 드나들면서 그 강한 기운을 지킨 것이다. 대통령 집무실을 용산으로 옮기면서 청와대도 그곳을 지키는 장군들이 빠져나가고 성이 함락하듯이 다른 나라 말총머리 영적 존재들이 침략하듯이 날뛴다는 것이다. 청와대 이전으로 보인 영적 기운이다. 대통령 집무실 이전으로 생긴 일 중 하나이다.

 

이번 이태원 참사 해결을 잘해야 한다. 원래는 위패와 사진으로 망자(亡者)들의 이름을 불러주는 위령제를 잘 지내야 한다. 아무리 놀다가 죽었지만 그 청춘의 미래는 예측할 수 없는 큰 미래를 가진 것인데...? 생때같은 자식들이 갔으니 그 부모의 마음은 어떠하겠는가...? 사람의 목숨은 소중한 것이다. 지금 유가족이 원하는 것을 잘 풀어주어야 한다. 보이지 않는 영가의 힘은 무서운 것이다. 특히 젊은 사람들의 에너지는 무섭다.

 

영혼들은 이미 에너지가 무서운 힘을 가지고 있으니... 대통령 관저에서도 삶이 편하지 않을 것으로...? 반드시 국가가 진짜 참회를 해야 한다. 이태원 참사와 가여운 청춘들의 넋, 대한민국 호국영령들이시여~ 

https://youtu.be/G6NT-1OKGY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