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강진구' 탐사보도를 비난하는 "남녀 한쌍" 거짓말 쟁이 '내시의 목소리'

부자공간 2023. 12. 24. 10:34
728x90
반응형

'강진구' 탐사보도를 비난하는 '내시의 목소리' 사악하고 거짓말쟁이 "유튜브"

탐사보도하는 기자를 비난하는 사악하고 간악한 유튜브... 우리 사회에서 탐사보도를 하는 기자는 기사가 있으면 최대한 검증하여 보도하는 것이 당연한 일이다.

 

강진구 기자 옆에서 곁눈질하다가 얼굴 알려서 개인 유튜브 만들어서 강진구 기자의 작가도 아니면서 마치 강진구 기자의 작가처럼 행세하고 자신의 허접한 과거를 숨기기 위해 탐사보도 강진구 기자를 비방하는 방구석 유튜브... 먹고살기 위해 유튜브 한다면 적어도 강진구 기자 정도 검증된 사람을 비난하지 말라.

 

자신의 거짓말을 다른 유튜브 방송에서 증명해 주는 것을 보고도 거짓말로 강진구 기자를 비방하는 네시 목소리 유튜브 이제 본인이 끝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징조가 보이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남을 비방하고 시청자에게 거짓말해서 번  돈으로 자식을 키우는 불쌍한 자들은 반드시 그 자식도 어떻게 되는지 두고 보면 알 것이다. 반드시 거짓말에 대한 인과因果를 받을 것이다.

 

사악하고 간악한 여자와 무슨 관계인지 모르지만 자식을 키우는 여자라면 그만해야 한다. 자식이 자라서 무엇이 되겠는가...? 사악한 여자와 남자의 거짓말에 시청자는 이제 속지 않는다.

 

사회를 쓰레기로 만드는 유튜들 정리해야 한다. 먹고살기 위해 온갖 거짓말을 아무렇지 않게 하는 것을 보면서 인간 하질(人間下質) 인생이 불쌍하기보다 사회의 악惡이다.

 

강진구를 괴롭히는 자가 범인이다. 최동석 교수의 말이 갈수록 증명되고 있다. 

 

그 관상에 그 목소리 반드시 하늘의 벌 받을 일이 기다리고 있다. 함께 동조하는 여자는 이제 그만해야 한다. 남녀가 짝을 지어 거짓말하는 것이 매우 이상하다. 가까운 시일에 시청자가 보게 될 것이 무엇인지 뻔한 것이다. 사악하고 간악한 악惡의 유튜브는 반드시 정리해야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