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강진구' 기자를 괴롭히는 "간악한 내시 목소리" 남자와 "사악한" 여자

부자공간 2023. 12. 25. 21:27
728x90
반응형

뉴탐사 '강진구' 기자를 괴롭히는 "간악한 내시 목소리" 남자와 "사악한" 여자

 강진구를 괴롭히는 자가 범인이다. 가까운 곳에서 보고 들은 최동석 교수님의 말씀이다. 강진구는 탐사 보도에 미친 사람이다. 강진구를 비방하는 그들이 범인이다.

 

동지冬至를 기점으로 이제 강진구를 괴롭힌 자들이 대가를 받을 하늘의 시간이 되었다. 우주의 에너지가 사악한 자들을 벌하고 반듯한 사람들을 살리는 기운으로 돌아서는 것이다. 그동안 많이 까불면서 강진구를 비방한 남녀 한쌍의 허접한 유튜브는 이제 멈추어야 할 것이다. 그동안 시청자 속여서 돈 많이 벌었지만 그 돈 모두 나갈 것이다.

 

우리 사회에 지금 곳곳에 탐사보도를 통하여 국민들이 어둡고 지저분한 사실을 알게 되는 것이다. 그런데 강진구 때문에 구독자 10만도 안 되는 유튜브가 100만이 가까이 간 것이 모두 강진구 때문이다라는 최 교수님의 말씀 백번 공감한다.

 

 

우파와 중도도 강진구 탐사보도에 솔깃하여 많이 이동했다는 것을 야당은 알기나 할까...? 어디서 무얼 한 남자와 여자인지 모르지만 짝을 지어 다니면서 강진구 기자를 입에 올리는 자체가 말도 안 된다. 감히 자신들이 강진구를 말할 자격이나 있는지...ㅉ 하질인간下質人間들이...ㅉㅉㅉ

 

희한하게 남녀가 한쌍이 되어 입을 놀리는 현상을 보면서 사악하고 거짓말을 한다는 것을 시청자는 아는 것이다. 그렇게 사악하게 시청자의 돈을 거두어들이지만 그 돈 반드시 모두 나갈 것이다. 특히 그 여자의 목소리 또한 파괴의 소리 파동이라 두 남녀가 똑같다.

 

남자는 내시 목소리 여자는 파괴의 파동 부부는 아닐 테고... 무슨 사이인지 모르지만 자식을 키우면 그만 멈추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들은 연예부장 김용호보다 더 나쁜 남녀 한쌍이다. 연예부장 김용호는 거짓말은 했는지 모르지만 사악하지는 않았다.

 

이 남녀 한쌍은 사악하고 간악하면서 거짓말까지 하는 하질인간下質人間들이다. 이제 동지가 지났으니 이들이 어떻게 망가지는지 시청자는 구경만 하면 될 것 같다. 그리고 내시 목소리 남자를 중심으로 세 사람의 관상이 똑같은 남자들도 이제 무너지는 시간이 되었다. 이제 그들도 강진구를 비방하는 그 방송 멈추고 자신들이 살길을 찾아야 할 것이다.

 

못난 사람들이 하는 짓을 한 세 남자들 그리고 여자 한 명 모두 주변 정리 잘해야 할 시간이 되었다. 각자도생으로 가야 그들 중에 한 사람 성직자는 바닥을 친 체면을 겨우 추스를 것이다. 사악하고 간악한 자들과 어울린 성직자도 똑같은 인간인 것이다. 성직자의 가면을 쓰고 그들과 어울려서 강진구를 비방한 대가를 받을 차례이다. 

 

그들이 그동안 벌여들인 시청자의 천금 같은 돈 반드시 모두 나갈 일만 기다리고 있다면...ㅉㅉㅉ 불쌍하고 무식한 인간들의 천벌天罰인 것이다. 사악하게 거짓말하면서 죽도록 시청자로부터 벌어서 결국 기득권 세력에게 지불하는 일이 기다리고 있다...?

 

강진구를 괴롭히는 자들이 범인이다. 이제 이 범인들이 받을 대가를 시청자들은 보고 즐기면 된다.  

 

https://youtube.com/shorts/Kzwq7mT7Idw?si=-tg_-TEuxP8tlFD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