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과다 섭취하면 위험할 수 있는 놀라운 음식들!

부자공간 2022. 8. 9. 22:50
반응형

과다 섭취하면 위험할 수 있는 놀라운 음식들!

대부분의 사람들은 특정 약물과 알코올을 과다 복용 했을 때 건강에 해롭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건강하다고 생각하는 일상적인 음식과 음료에도 독성이 있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중 일부는 심지어 사람들을 죽이기도 했다. 교훈  이 목록에 있는 모든 음식을 끊지 말고, 위험한 양의 음식을 먹거나 마셔야 하는 대회에 참가하지 말도록 하자. 모두 적당한 양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검은 감초 인기 있는 간식은 아니지만, 검은 감초를 계속해서 많이 먹는 것은 부정맥과 같은 건강 문제와 관련이 있다고 보고되었다. 검은 감초 감초 뿌리의 달콤한 맛을 내는 복합 글리시리진이 원인이다. 대부분 40세 이상에게 위험하지만, 2015년 이탈리아의 10세 소년은 4개월 동안 매일 20개의 검은 감초를 먹은 후 뇌가 붓고 다발성 발작을 일으키기도 했다.

 

바나나 바나나는 건강하다고 알려진 음식 중 하나이지만, 실제로 치명적일 수 있다. 흔히 우리가 먹는 바나나의 양이 위험한 것은 아니지만, 만약 하루에 400개를 먹는다면 심장이 뛰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바나나 혈중 칼륨 과다 섭취로 인해 발생하는 고칼륨혈증이라고 불리는 질환 때문이다. 당근 당근은 모든 종류의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섬유질로 가득 차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양의 베타 카로틴을 포함하고 있어 너무 많이 먹으면 실제로 노란색이나 주황색으로 변할 수 있다.

 

당근 카로틴혈증이라고 알려진 이 병은 피부의 가장 바깥 층에 축적되는 혈액에 있는 카로틴 분자의 과잉의 결과이고, 결과적으로 피부를 변색시킨다. 피부과 저널에 실린 한 사례 보고서에 따르면, 몇 달 동안 매일 잘게 썬 당근을 반 컵씩 먹거나, 2006년에 66세의 여성이 했던 것과 같은 카로틴 경구 보충제를 너무 많이 먹으면 피부가 변색될 수 있다고 한다.

 

커피 커피를 많이 마시는 것이 몸에 해롭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카페인 때문에 많은 양을 섭취하면 심장마비를 일으킬 수 있다. 하지만 한 번에 70잔을 마시지 않는다면, 괜찮을 것이다. 커피 하지만 카페인 섭취를 조심하는 것은 여전히 좋은 생각이다. 권장량은 하루에 500에서 600mg 미만이기 때문에 이것보다 더 많이 먹는 것은 불면증, 불안, 메스꺼움, 부정맥, 근육 떨림, 불안, 그리고 두통과 같은 부정적인 부작용을 일으킬 수도 있다.

 

스타 프루트 라이브 사이언스에 따르면 스타 프루츠의 독성은 1980년 말레이시아에서 처음 발견되었다. 이것은 중추신경계에 우울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밝혀졌고 딸꾹질, 구토, 허약, 불면증, 의식 변화, 경련, 그리고 저혈압과 같은 증상들을 포함했다.

 

육두구 육두구는 환각을 일으키는 약물과 같은 작용을 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많은 부작용들이 있고 2005년 응급 의학 저널에 발표된 한 사례 보고서는 일부 사람들이 급성 정신병 증상과 현실로부터의 이탈을 경험할 수도 있다고 말한다. 육두구 사실 육두구는 치명적이지 않다. 치명적인 육두구 과다 복용에 대한 보고는 두 건뿐이었는데, 첫 번째 보고는 1908년에 육두구 14g을 섭취한 8살짜리 아동이었고, 두 번째 보고는 육두구의 필수 기름과 강력한 진정제의 화합물로 인해 사망한 것으로 의심되는 55살 성인이었다.

 

콤부차 박테리아와 효모가 발효되어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과로 환영을 받았던 콤부차도 몇몇 심각한 위협을 줄 수 있다. 미국 암 협회는 특정 콤부차 스타터 배양균이 곰팡이와 곰팡이와 같은 오염물질을 포함할 수 있으며, 그중 일부는 질병을 가진 사람들에게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경고했다.

 

콤부차 로스앤젤레스에서 HIV 진단을 받은 22세의 남자가 숨이 차고, 열이 나는 것을 포함하여 콤부차에 대한 독성 반응의 사례가 있었다. 질병관리본부는 기존에 건강 문제가 있거나 과도한 양의 음주를 하는 사람들은 역효과를 초래할 위험이 높다고 강조했다.

 

감초. 당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