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를 가치 있는 장소로 이용해야... K팝 무대로 변신한 청와대...K팝 무대로 변신한 청와대... 청와대를 가치있는 장소로 이용해야... 누가 지속적으로 청와대에서 의미 없는 행사를 할까...? 세계적인 K팝 무대 물론 중요하다 하지만 청와대와 어울리는가...? K팝 무대는 젊음의 거리에서 하든지...? 청와대를 좀더 무게 있고 의미 있는 일을 하는 장소여야 한다. 너무나 안타깝다. 청와대를 비워두고 지금 국민은 어려운데 정부는 청와대 이전 관련 예산이 자꾸 불어나는 것을 보면서... 과연 잘한 일인지 반문도 해 본다. 청와대를 비운 것이 하늘의 이치라면 청와대를 가치에 맞는 일을 해야 하는데... 지속적인 청와대 행사들을 보면 전혀 청와대와 맞지 않고 한심하다는 생각 만든다. 이럴 것이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