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정봉주TV를 보고... 생각이 열린 사람은 갈수록 관상이 좋게 변하는 것

부자공간 2022. 11. 25. 16:40
728x90
반응형

정봉주TV를 보고... 생각이 열린 사람은 갈수록 관상이 좋게 변하는 것이다. 

"제가 캐릭터는 아주 좋은데 국회의원도 못하는데...ㅎㅎㅎ" 정봉주의 말이다. 시간이 갈수록 정봉주 이 분의 얼굴상이 맑고 투명해지는 모습이 미래에 국회의원 반드시 한다면... 지금의 그 열린 마음 그대로 가면 충분히 국회의원 가능하다. 정봉주 이분 방송을 들으면 에너지가 막 쏟아지는 느낌이다. 그리고 분석력이 아주 뛰어나서 뭔가 보이는 것 같다. 예전의 모습과 지금의 차이가 그 사람의 생각이 얼굴에 나타나는 것이다. 

 

예전에 정봉주씨는 뭔가 얌체 같고 욕심이 많은 사람 같아서 그렇게 호감이 가지 않았다. 그런데 얼마 전부터 확실히 얼굴 관상이 화면에 다르게 보이기 시작했다. 참 묘하게도 사람은 속에든 생각이 얼굴에 나타나는 것이고 말에 그 사람의 마음이 나타난다는 것을 벗어나지 않는다. 유명인사들의 얼굴이 화면에 나오는 것을 보면 앞날이 보인다.   

 

나이가 들어가는 사람들이 얼굴이 비대칭 하거나 입이 비툴어지거나 눈이 지나치게 차이가 있거나 모두 마음의 표현이고 평소 생각이 얼굴에 나타나는 것이다. 사람의 앞날은 멀리 볼 필요 없이 얼굴을 보면 아는 것이다. 말투도 아주 중요하다. 반말을 잘하는 사람은 남에 대한 배려가 적고 이기주의 인 사람이다. 손가락질 잘하는 것도 자제해야 한다. 지도자가 되거나 사회 이목을 받는 사람은 반드시 말과 행동에 신중해야한다. 그 신중함이 대중에 대한 배려인 것이다.

 

정봉주 이 분이 나는 왜 국회의원이 안되는가...? 농담 같지만 국회의원되면 잘할 것 같은 자신감이다. 지금 그 큰 생각을 꾸준히 유지하면 반드시 국회의원이 될 것으로...ㅎ 정봉주 이분은 한결같은 마음 유지만 잘하면 된다. 초심(初心)을 항상 잘 유지해야 한다. 너무 기발해서 잔머리를 사용하지 않아야 성공할 것으로...ㅎ 관상가는 아니지만 영상을 보고 보이는 대로 생각을 적어 보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