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12/22 3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웰시코기 깊은 인연

엘리자베스 2세의 사랑을 받은 웰시코기들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단순히 영국의 여왕이 아니라, 웰시코기라는 품종의 강아지를 사랑한 애견인으로도 유명했다. 70년이 넘는 재위 기간 동안 여왕은 30마리가 넘는 웰시코기를 반려견으로 삼았으며, 이는 영국 왕실의 상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데 큰 역할을 했다. ■ 웰시코기와의 특별한 인연 첫 만남: 엘리자베스 여왕은 18세 생일 선물로 첫 웰시코기 '수잔'을 선물 받았다. 이후 웰시코기는 여왕의 가장 가까운 친구이자 동반자가 되었다. 왕실의 상징: 웰시코기는 여왕과 함께 공식 행사에 참석하고, 가족 사진에도 함께하며 영국 왕실의 상징적인 존재가 되었다. 사랑과 보살핌: 여왕은 웰시코기들을 가족처럼 아끼고 사랑했으며, 직접 돌보기도 했다. 번식: 여왕은 자신의 ..

김영옥 여전히 빛나는 배우 '87세' 김영옥 [SBS 연기대상]

87세, 여전히 빛나는 배우 김영옥 [SBS 연기대상]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영옥 씨는 1938년생으로, 올해 87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젊은 감각과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데뷔와 활동 1961년 MBC 성우극회 1기: 깊고 중후한 목소리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성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1969년 배우 데뷔: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길을 개척했고, 이후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나문희X김영옥X박근형 '소풍', 韓 극영화 올해 첫 손익분기점 돌파 - 싱글리스트영화 \'소풍\'이 27만 관객을 동원하며 올해 한국 극영화 중 처음으로 손익분기점을 넘겼다. 대한민국 대표배우인 나문희, 김영옥, 박근형 배우의..

'위대한 이슈' 여성이 바르면... 국민이 나라의 정치인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위대한 이슈' 여성이 바르면... 국민이 나라의 정치인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어머니와 여성이 반듯하면 국민이 정치인을 걱정할 필요가 없고 국가를 걱정하지 않아도 살기 좋은 나라가 되는 것이다... 이제 우리 사회 쓰레기 정치인은 모두 청소하는 시대가 되었다. 이제 국민이 바보가 아니다. 반듯한 생각을 가진 국민은 여야 어느 편을 가르지 않고 바른편에 마음을 모아주는 것이다. 배신자들이 남을 배신자라고 하는 꼴을 보면 너무 웃기는 정치 코미디이다.  젊고 반듯한 정치인이 반드시 정치개혁을 해야 한다. 노회老獪 한 정치인들 사이에서 젊은 정치인들이 그것을 또 배워서 그대로 늙어가는 것을 보면 참으로 한심하다. 우리 사회가 바르게 서려면 정치부터 쓰레기 청소가 되어야 한다. 이번에 많은 정치 쓰레기들을 보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