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전두환 손자 '전우원' 챗gpt 질문에 "환하게 처음 웃는 모습" 역시 청년

부자공간 2023. 4. 8. 22:51
반응형

전두환 손자 '전우원' 챗gpt 질문에 "환하게 처음 웃는 모습" 역시 청년이다.

영혼이 해맑은 청년 '전우원' 인터뷰를 보면서 나이에 비하여 자신을 철저히 낮추고 겸손해서 진심이 보인다. 아름다운 청년 전우원 인터뷰를 보면서 한국이 아닌 미국에서 공부한 청년이 반듯한 생각을 가지고 성장한 모습이 보였다. 전우원은 영주권을 가지고 있었지만 군복무도 자원해서 했다는 말에 놀라웠다. 전우원을 보면서 군복무를 하지 않은 대한민국 기득권들의 자식들은 부끄러운 줄 알아야 한다. 

 

인터뷰 내내 보면서 어떻게 저렇게 잘 자랐는지 대견해 보였다. 말의 속도나 생각을 말하는 모습을 보면서 그래도 전두환 전 대통령은 자손(子孫)을 잘 둔 것 같다. 이제 전두환 전 대통령 영혼은 편안히 가실 것 같다. 반듯한 손자를 둔 덕분이다. 전우원의 모습과 품행으로 보면 타고난 것 같다. 볼수록 괜찮은 아름다운 청년이다. 질문자의 질문에도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생각과 소신을 반듯하게 말을 한다.

 

전우원이 처음으로 환하게 웃는 모습은 어느 분의 질문 "챗gpt에게 물어보고 싶은 것이 있느냐?" 그때 처음으로 환하게 웃는 모습이 너무나 맑고 순수해 보였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시간이었다. 전우원은 술도 담배도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정말 반듯한 청년임을 오늘 확인이 되었다. 

 

전우원의 장점은 '모르는 것은 모른다'는 편안한 대답을 한다. 마치 젊은 성직자를 보는듯했다. 인터뷰 내내 눈은 겸손하고 자신을 철저히 낮추고 이런 모습을 보면서 전두환 전 대통령 집안의 하늘이 보는 죄는 손자 전우원이 모두 청산할 것 같다. 시대가 도래하니 그동안 숨은 사건들이 화해의 시간으로 돌아오는 것이다. 저렇게 순수한 청년이 사죄를 하니 누가 받아들이지 않겟는가...? 시민언론 더탐사 인터뷰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