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장윤정의 도장깨기... 전국민 가수만들기

부자공간 2022. 7. 22. 14:54
반응형

전 국민 가수 만들기... 장윤정의 도장깨기...

족집게 장윤정 노래 선생님...! 장윤정의 도장깨기 선생님은 족집게이다. 그런데 그 옆의 남편 도경환도 장윤정이 집어내면 놀라는 모습이 넘~ 우습고 그 표정이... 또 박군가수도 자신이 존경하는 장윤정 선생님의 말에 기록을 할 정도로 쪽집어 내는 도장깨기... 장윤정 선생님 말씀에 박군가수도 공부가 될 것 같다. 도경환과 박군의 분위기 메이커들이 너무 어울린다.

 

장윤정이 시킨 대로 두 사람은 관객이 되어 바닥에 앉아 관객의 연기도 하고 노래 부르는 사람들을 응원도 열심히 한다. 어느 분이 상금 3천만 원 때문에 노래자랑을 나가서 상금을 타야 한다는 사람이 도장깨기에 온 것이다. 도경환은 3천만 원 안되면 천만 원 안될까...ㅎㅎㅎ? 이런 말도 한다. 정말 장윤정은 노래의 맛을 알고 뭐든지 알려서 교정해 주는 모습이 다양한 사람들이 가수의 꿈을 가지도록 희망과 지도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어느 여자분은 노래만 하면 기침이 나서 노래를 못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을 신경을 쓰면 신체에 변화가 생긴다는 말을 하는데 세사람 모두 이런 일은 처음이라... 과연 장윤정은 어떻게 지도를 할까...? 역시 그녀는 대단하다. 호흡의 문제점과 소리가 배속을 눌러서 억압에 문제가 생긴 것을 풀어준다. 박군과 도경환은 놀라워한다...?

 

역시 장윤정은 족집게 노래 선생님이다. 우리가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가르치는 모습을 보면 혹시 자신도 유사 사례가 있으면 수정하게 하는 것이다. 장윤정 선생님의 지시에 따라 도경환과 박군은 분위를 아주 잘 맞추어서 전체적인 부담 없이 마음껏 웃기도 한다. 

 

'박시원' 이름으로 한분이 도장깨기에 온 것이다. 노래를 듣고 모두 놀란다. 특히 장윤정은 너무 잘하시는데요? 그냥 가세요! 장윤정한테 코칭 퇴짜 맞은 요요미 아빠 ㅋㅋㅋ...? 장윤정의 도장깨기에 퇴짜맞은 36년 된 요요미 아버지... 박시원 가수...? 장윤정은 노래를 아주 잘하신다. 배워줄 게 없다. 그냥 가세요...ㅎㅎㅎ 나쁜 버릇이 전혀 없고 너무 부드럽게 잘하신다. 99점에 가깝다. 조금 조언하자면 조금 더 날카로운 소리만 내시면 될 것 같다.

 

빠른 노래는 바이브레이션을 짧게 해라. 노래가 맛있게 느껴진다. 장윤정 씨가 칭찬해주면 기분이 좋다. 노래를 너무 잘해서 앨범을 내라는 말 밖에 없어요. 요요미 아버지는 자신의 꿈보다 가족의 생계가 더 중요했던 가장으로 재산을 잃고 빚 갚는데 20년 걸렸다는 것이다. 이제 거의 다 갚아간다고 웃음을 웃기도 한다.

 

박군이 아버님 36년 내공 한번 제대로 보여주세요 파이팅...! 응원을 해 준다. 도경환의 흥이 더 웃기고 분위기를 맞춘다. 도경환과 박군은 노래의 백댄서가 된다. 도경환이 첫 소절 듣고 대박이네~ 그 표정이 더 웃기고 재미있다. 아련미 가득한 사연 있는 주인공을 보고 도경환의 한마디... 허공을 바라보는 프로의 눈빛에... 장윤정은 너무 잘한다. 요요미 아버지는 항상 딸에게 짐이 될까 겁난다. 그런 말 마시고 인생 한번 뿐인 것 마음대로 하시면 좋겠어요...

 

예쁜 요요미씨의 말이다. 요요미의 아빠가 아닌 인기가수 박시원 가수가 되기를 모두 축복했다. 박군은 장윤정을 잘 만나 노래 공부도 하고 프로그램 참여도 하고 도경환 씨와 잘 어울려서 분위기를 잘 맞추는 그 모습에 일가족의 프로그램 같다. 누나 장윤정. 매형 도경환 동생 박군...ㅎㅎㅎ 다양한 분들이 가수의 꿈을 안고 찾아오는 프로그램 잘되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