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전거 도로... 뉴질랜드. 에콰도르

부자공간 2022. 8. 29. 10:48
728x90
반응형

뉴질랜드.  에콰도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전거 도로

경치가 좋은 장소를 자전거로 탐험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다. 험난한 오프로드 자전거로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관광을 하는 것은 아주 좋은 방법이다. 비록 당장 자전거 여행을 할 수 없더라도, 다음 자전거 여행을 위해 이 장소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뉴질랜드 - 타라나키 산 화산 주위를 자전거로 도는 것은 뉴질랜드의 찬란한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에너지 넘치는 방법이다. 코스에 따라 다르지만, 모든 도로는 많은 언덕으로 이루어져 있다.

뉴질랜드 - 타라나키 산

스위스 - 그라우뷘덴 소나무 숲, 눈 덮인 산, 그리고 급류하는 강들은 모두 가파른 오르막과 내리막길을 따라 200km에 걸쳐 있다.

스위스 - 그라우뷘덴

스위스 - 그라우뷘덴 스위스 초콜릿 한 조각을 먹고 숨이 막히도록 경치가 좋은 자전거 도로를 따라 알파인 풍경을 즐겨보자.

스위스 - 그라우뷘덴

벨기에 - 플랑드르 자전거를 즐겨 타는 사람들에게, 플랑드르 투어는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로 중 하나로 명성이 자자한 경기이다.

벨기에 - 플랑드르

벨기에 - 플랑드르 완만한 자전거 도로는 중세 도시 브뤼헤에서 뻗어 나온 경치 좋은 거리를 따라간다. 아름다운 자전거 도로는 웨스트 플랑드르 지역에 끝없이 펼쳐져 있다.

벨기에 - 플랑드르

스페인 - 산티아고 순례길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은 스페인과 이웃 나라들을 가로지르는 다양한 지점들에서 경치 좋은 길을 따라갈 수 있다. 길을 따라 여러 숙박시설을 찾을 수 있다.

스페인 - 산티아고 순례길

스페인 - 산티아고 순례길 산티아고 순례길은 성지순례를 하는 사람들만을 위한 도로가 아니다.

스페인 - 산티아고 순례길

노스캐롤라이나 - 블랙 마운틴 산악자전거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인 피스가 국립 숲의 가장자리에는 암석으로 된 자전거 도로가 있다. 가장 인기 있는 구간은 클로해머 산과 블랙 마운틴 산길을 지나며, 가파른 내리막 코스가 있다.

노스캐롤라이나 - 블랙 마운틴

프랑스 - 콜 드 라 크와 드 페 울창한 숲과 탁 트인 목초지를 굽이굽이 지나는 이 도로는 가파른 오르막길과 내리막길, 평평한 구간 사이를 무서운 속도로 전환한다. 험한 구간이 많지만 비전문가들도 32km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프랑스 - 콜 드 라 크와 드 페

프랑스 - 콜 드 라 크와 드 페 프랑스 알프스 산맥을 자전거로 횡단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콜 드 라 크와 드 페를 오르려면 튼튼한 다리가 필요하고 힘이 들지만, 멋진 경치는 충분한 보상이다.

프랑스 - 콜 드 라 크와 드 페

유타 - 모압

15.4km의 자전거 도로는 숙련된 자전거 선수들을 위한 도로이지만, 모든 산악자전거 이용자들을 위한 경로를 가지고 있다. 사방에 입이 떡 벌어지는 경치를 가지고 있으며, 깊은 협곡을 굽이굽이 지난다.

유타 - 모압

유타 - 모압 햇볕에 반사되는 모래와 쏟아지는 물 덕분에 산악자전거 선수들 사이에서 전설적인 지위를 얻은 모압은 자전거를 즐기는 사람들을 항상 기다리고 있다.

유타 - 모압

아이다호 - 케첨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은 가파른 오르막길과 짜릿한 내리막길을 도전할 수 있지만, 모험을 덜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완만한 도로가 있다.

아이다호 - 케첨

아이다호 - 케첨 말 그대로 수백 마일의 자전거 도로가 모든 방향으로 뻗어 있는 케첨은 자전거 타는 사람들에게 꿈의 장소이다.

아이다호 - 케첨

에콰도르 - 코토팍시 낮에는 덥고 밤에는 추운 높은 고도에서 활화산 주위를 자전거로 달리는 것은 큰 모험이다. 하지만 많은 관광객들과 운동선수들이 이곳에 몰려드는 것은 이 안데스 루트가 아름답다는 증거이다. 이곳의 공식 자전거 경주인 Vuelta al Cotopaxi는 4,150m에 이르는 코스에서 이틀 동안 열리는 행사이다.

에콰도르 - 코토팍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