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밀값 '폭등'... 빵가게 등 밀가루 재료를 사용하는 곳은?

부자공간 2022. 5. 23. 08:15
반응형

밀값 '폭등'... 빵가게 등 밀가루 재료를 사용하는 곳은?

밀값이 폭등했다는 뉴스를 보고 우리 생활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는 식품의 재료이다. 우선 수많은 밀가루를 재료로 해서 운영하는 매장들은 가장 먼저 타격을 받을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밀의 생산지가 유럽이다. 그런데 우크라이나, 루마니아, 카자흐스탄, 러시아 등 전쟁 중이니 당연한 일이다. 밀을 시작으로 이제 물가가 오르는 속도를 체감한다. 기후의 변화가 오면서 밀에 대한 변화가 온 것이다. 인도는 120년 만에 폭염으로 가뭄과 더위 때문에 밀의 수출을 금지시켰다는 것이다. 기후에 대하여 경각심을 준 한 유튜브가 있다. "점성학 타로 Cecil" 그녀가 기후에 대한 강력한 변화를 점성학을 통하여 강의한 바 있다. 그녀는 오래전부터 식량의 문제를 계속 말하고 있었다. 그녀는 Social Media는 계속 사람들에게 기후가 심각한 상황에 온 것을 숨기려 한다는 것이다. 기득권들의 입이 된 Media는 이제 더 이상 숨길수 없는 상황이 올 것이라는 것이다.

 

온 세계가 밀값 폭등으로 혼란이다. "점성학 타로 Cecil" 그녀는 인간에게 밀이 없었던 시대도 있었다는 것이다. 밀가루 문제보다 지금은 더 큰 문제의 영향이 가까운 미래에 올 것이다, 그녀는 오래전부터 별자리의 움직임을 알고 변화를 말하고 있었다. 현재는 많은 횡성들이 황소자리와 물고기자리로 이동하고 있다는 것이다. 물고기자리와 황소자리 영향력을 어마하게 받게 될 것이다. 황소자리는 경제, 금융, 돈, 지진, 화산 폭발, 홍수 등으로 많은 일이 일어난다. 결국은 인간의 삶 의. 식. 주(衣.食.住)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일이 일어난다는 것이다. 특히 올해는 불(火)이 큰 문제가 될 것이다. 지진 금융, 화폐, 사람들이 놀랄 진실, 새로운 시작, 성장 이런 일들이 일어난다는 것이다. 그만큼 변화가 많이 일어난다는 예시이다. 2022년 5월 25일은 화성과 목성이 산양자리로 들어가서 화성이 7월까지 그 자리에 머문다. 이것은 대폭발, 큰 산불, 대형사고, 전쟁 등이 예측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29일에는 별들이 정확하게 만나는 날이다. 그때는 분노 폭발, 컴퓨터에 문제가 생긴다든지, 변화가 일어나는 때이다.

 

"점성학 타로 Cecil" 그녀는 5월 30일은 새달의 시작이다. 새달은 달과 해가 같이 있다. 쌍둥이자리는 뇌의 기능이다. 생각, 아이디어. 소셜미디어(Social Media), 사이버 공격 등이 일어 날것이다. 6월 4일까지는 수성이 역행을 하니 굉장히 많은 소식이 들려올 것이다. 그리고 큰일이 벌어진다는 예측이다. 세계에 큰 비밀이 폭로되어 진실이 터져 나올 수 있다는 것이다. 어느 나라에서 큰 변화를 몰고 올 수도 있다.  "점성학 타로 Cecil" 그녀는 각 별자리 이동의 변화를 통하여 미래 예측하는 사람이다. 미래에 새로운 아이디어도 나와서 큰 변화를 가져와서 획기적인 결과를 만들 수도 있다는 것이다. 세계적으로 낡은 것은 무너지고 새로운 체제가 나올 수도 있을 것이다. 그녀의 미래예측을 잘 들어보면 각자 자신들의 삶의 방향을 어떻게 해야 할지 큰 틀을 볼 수 있을것 같다. 인간이 우주를 읽고 자연을 소중히 여긴다면 이런 변화의 시기에 진실(眞實)되고 깨끗하고 선(善)하고, 후덕(厚德)하고, 양심(量心)적인 사회로 변했으면 한다.      

 

식량문제
"점성학 타로  Cecil" 인도의 "밀" 수출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