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예언을 읽어주는 "점성학 타로 Cecil" 점성학 제 1편.

부자공간 2022. 5. 21. 18:28
728x90
반응형

예언을 읽어주는 "점성학 타로 Cecil" 점성학 제1편.

현대사회에 많은 예언의 종류 중 점성술(占星術)이란? 천체 현상을 관측하여 인간의 운명과 장래를 예측하는 방법이다. 이는 하늘에서 일어나는 일과 땅에서 일어나는 일이 서로 영향을 준다는 믿음에서부터 시작되었다. 점성술사들은 주로 항성(별자리 )들과 태양과 , 행성, 혜성과 유성을 비롯한 객성들의 관계를 갖고 점복(占福)을 보았다. "점성학 타로 Cecil" 그녀의 유튜브를 보면 점성학을 타로로 점을 치는 것 같다. 그녀의 리딩을 보면 확고하고 단호하다. 그리고 그녀 자신이 맑은 사람으로 느껴진다. 매번 그녀의 리딩(Reading)이 매우 흥미롭다. 예언이 맞고 틀리는 것이 아니고 그때 순간에 어디와 연결하느냐에 따라 리딩이 달라질 뿐이지 크게 보면 맞는 리딩이다. 그녀는 2022년을 이렇게 말한다.

 

■ 2022년도는 엄청난 변화가 오고 엄청난 격랑이 일어나고 굉장히 속도가 빠르고 그리고 천왕성과 화성의 에너지가 말도 못하게 강해질 것이다. 마알스(Mars)는 전쟁, 또는 산불이에요. 천왕성과 화성이 이렇게 됐다는 자체가 전쟁이 날거라는 말이다. 미국의 낙태 법을 말하면서 그런데 제가 스콜피오가 남쪽 노드에 들어가고 황소자리 북쪽 노드가 들어간다 했죠. 그러니까 스콜피오는 생식기를 말하는 자리예요. 이런 에이스가 퍼졌을 때도 스콜피오 자리에 들어가 있었어요. 그리고 4~5월달에는 굉장히 굉장히 더울거다. 그런데 인도가 4월에 49 밀수출을 금지 금지시킨 것이다.  이것은 제가 여러분들한테 식량을 준비하시고 사 놓아라고 했지만 그것으로 택도 없어요 그래서 차라리 시골에 사는 사람들은 자기들이 먹을 거는 있잖아요. 제가 얘기했어요 많이 가지고 있으면 무엇하냐?  아마 먹을게 없어 죽는데 거기다가 천왕성과 북쪽 노드가 같이 만난다고 했죠. 7~8월 거기다가 화성 천왕성 북쪽 노드까지 만나요. 이건 어마 어마한 폭발적인 7, 8월은 천왕성 북쪽노드 만나는 이런 때는 7월 말에서 8월초 지진이 수도 있고, 화산이 폭발할 수도 있고, 정치적으로 경제적으로 어떤 대폭락이 수도 있어요. 아니면 전부 다 지진나고 폭락하고, 전쟁 나고, 폭락하고 한꺼번에 아니면 하나만 수도 있고 거기다가토롯에 천왕성이 들어가 있잖아요. 그래서 제가 생각할때 이게 경제적인 폭락이 아닌가 하고 생각을 해요. 5 중순에 화성으로 목성이 들어 간다고 했죠. 이때는 뭔가 새로운 에너지가 들어오는 거예요. 큰 불이 수도 있어요. 산불이 크게 수도 있고 어떤 폭염이 수도 있어요. 에어리스를 다스리는 행성이 화성이다. 화성은 전쟁, 산불, 폭염 모두를 말한다그리고 우리가 여태까지 살아오던 방식과 방법 흔들리기 시작한다.■ 

 

■ 점성학적으로 화성은 자신감과 자기주장, 공격성, 성생활, 에너지, , 야망, 충동성과 연관 있다. 화성은화성은 일반적으로 스포츠, 경쟁, 육체활동을 다스린다천왕성을 천재, 개성, 새롭고 인습에 얽매이지 않은 관념, 발견, 전기, 발명, 그리고 산업혁명의 시작과 연관시킨다. 천왕성은 사회, 모임, 인도주의적이며 진보주의적인 이상에 전념하는 단체를 다스린다. 급작스럽고 예기치 않은 변화의 행성인 천왕성은 자유와 독창성을 다스린다. 사회에서 이것은 기존 체체를 뒤엎는 혁명적인 사건뿐만 아니라, 급진적인 사상과 사람들을 다스린다모든 행성들 천왕성이 대부분 천재를 다스리면서, 수성과 함께 수요일에 연관되었다예술과 문학에서, 천왕성의 발견은 개성과 표현의 자유를 강조하는 낭만주의 운동과 동시에 일어났다. 의학에서 천왕성은 특히 신경기관, 정신병,쇠약, 히스테리, 경련과 발작에 연관된다. 천왕성은 현대 점성가들에게 11번째 하우스의 공동 주인으로 여겨진다.■ "점성학 타로 Cecil" 그녀의 유튜브를 보면 흥미롭고 잘 들어보고 자신이 생각한 것과 연결하면 자신의 주변을 정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   

 

"점성학 타로 Cecil"
"점성학 타로 Ceci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