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윤석열 대통령 앞에서 "문재인 반대로만 하면 성공인데"…낙선자

부자공간 2024. 4. 25. 08:37
728x90
반응형

윤석열 대통령 앞에서 "문재인 반대로만 하면 성공인데"… 낙선자

여당 국회의원 낙선자들이 윤석열 대통령께 문재인 반대로 하면 성공이라는 말을 했다는 뉴스를 보고... 문재인 반대는 무엇일까?  문재인 대통령이 무엇을 어떻게 하여 이런 말이 나오는가?

 

윤석열 대통령은 문재인 정부의 인물인데 이제 와서 문재인 정부의 반대를 권유하면 윤석열 대통령은 어떻게 해야 할까? 우리나라 정치인들은 모두 자신들의 부족함에 대한 반성이 없다. 

 

낙선 후 바른말을 하면 무엇하나...? 낙선하기 전에 바른말을 대통령에게 한마디도 안 하고 있다가... 모든 잘못을 한동훈에게 미루는 아주 비굴한 사람들... 사실 한동훈의 잘못이 더 큰가...? 대통령의 여론이 더 문제였나...?

 

국민과 지지자는 선거 실패를 아는데 왜 정치인들만 모르쇠를 하는가...?

 

국민이 보기에는 한동훈은 할 만큼 최선을 다했다. 신평 변호사라는 사람은 온 매스컴에 나와서 한동훈을 흉보면서 조국 대표를 말 잘하는 사람으로 띄우는 것을 보고 도대체 이 사람은 정체가 무엇인가...? 결국 또 야당에서 여당 후보를 만드는 것인가...? 물론 신평 변호사가 대단한 힘이 있는지 국민은 잘 모른다. 단지 뉴스로 보고...?

 

국민의힘은 또 무엇인가 자신들의 속에서 인물을 찾지 않고 외부에서 들어오는 것인가...? 그것도 야당에서...? 지난 일에 성토하면 무엇하나...? 모두 헛소리로 들리는데...ㅉㅉㅉ

 

신평 변호사는 어른은 어른답게 국민과 지지자들의 여론을 잘 듣고 한동훈을 비판해야 하지 않을까...? 세월이 지나서 후회하실 수도...ㅉ 말 잘한다고 국민을 위한 진정한 정치를 잘한다고 볼 수 있는가...?

 

문재인 정권 반대로 하면 된다고 나오는 말을 보고도... 조국 대표는 문재인 정부의 장관이 아니었나...? 지금은 무엇이 어떻게 잘못된 것인지는 실무자들만 아는 것이다.

  

▶ "문재인 반대로만 하면 성공인데"… 낙선자, 尹 앞에서 쓴소리 오찬에 참석한 국회의원들은 "소통을 강화해야 한다" "당내 다양한 목소리를 보장해야 한다" "국무총리와 장관에게도 권한과 책임을 나눠줘야 한다"는 등 쓴소리를 전했다.■

 

 

"문재인 반대로만 하면 성공인데"…낙선자, 尹 앞에서 쓴소리

(서울=뉴스1) 한상희 조현기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4·10 총선 2주가 지난 24일 국민의힘 현역의원 50여명을 청와대 영빈관으로 초대해 점심을 대접했다. 이들은 22대 국회에선 볼수 없는 사람들이

www.ms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