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정치. 사회. 정보. 문화. 철학. 연예. 여행. 영혼여행)

'소나무당' 지나간 일은 지나간 대로 새로운 "소나무 숲" 형성

부자공간 2024. 4. 13. 13:26
728x90
반응형

'소나무당' 지나간 일은 지나간 대로 새로운 "소나무 숲" 형성

 

소나무당 투표결과 표가 너무 안 나와서 다양한 생각을 하는 지지자들이 손혜원 방송을 보고 혹시 무슨 문제가 있는지 한다. 설령 무슨 문제가 있어도 이제는 지난 일에 연연해하면 안 되는 것이다. 지나간 일은 지나간 대로 두고 앞으로 준비해야 한다.

 

혹시 문제가 있는 것은 돈 많은 정당이 하도록 두고 소나무당은 미래를 향하여 순수 당원을 백만까지 만들면 모든 것은 해결되는 것이다. 소나무당이 시작한 시간도 너무 촉박하고 여러 가지로 지지자를 만들어 내는 과정이 부족한 것이다.

 

이제부터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당원을 백만 만들기 프로젝트를 강력히 주장하면서 의식이 있는 국민 중에 지지자를 모집하면 분명히 백만 갈 수 있다.

 

소나무당 지지자는 우선 지지자들이 깨어있는 의식을 가진 시민 이어야 하고 정치인에 대한 관찰력이 있고 지지하는 자신도 열린 생각과 기존 정치인들의 사악함과 그들이 가진 오류가 무엇인지도 파악을 잘해야 한다.

 

대형 유튜브의 선동에 놀아나지 않고 자기 자신이 주관과 이념이 있어야 미래의 개혁에 동참할 자격을 갖추는 것이다. 지금 대형 유튜브들의 선동질에 국민이 바보가 되어있다. 그들이 무엇을 안다고 그들을 따라서 영혼을 세뇌당하는 국민들이 너무 많고 안타깝다.

 

결국 그런 대형 유튜브 선동에 돈도 주고 정신도 빼앗기는 시청자들이 너무나 안타깝다. 이번 정권도 대형 유튜브들이 얼마나 찬양하고 선동질해서 만들어 놓고 자기들은 몰랐다고 말하는 것을 보면 어처구니없는 변명이다.

 

이제 이들 선동질한 유튜브들이 과연 또 선택을 잘했는지는 3개월 지나 보면 알 것이다.  그때는 또 무슨 변명으로 시청자를 속일지 뻔한 일이다. 

 

이제 시청자와 국민들이 개돼지 되지 않으려면 깨어 있어야 한다. 소나무당은 모든 것은 그냥 두고 당원 백만 만들기 프로젝트를 가동하면 올해 안에 백만 갈 것이다. 소나무당 운영자들이 죽을힘을 다하여 최선을 다하면 반드시 이루어지고 국민들도 그 솔바람을 타고 모두가 현명한 국민들만 모여들 것이다.

 

그다음 일은 다음에 생각하면 된다.... 반드시 그렇게 하시길...     

 

※ 소나무당 당원 가입 사이트 안내 https://k-punisher.kr/

 

https://youtube.com/shorts/Y8jrtmOiLSk?si=7_OvuerWSnwSU4Yc

 

 

 

 

 

반응형